리니지M, 직업별 신규 스킬과 변신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2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M이 직업별 신규 스킬과 변신을 추가했다. 혈맹의 레벨 제한을 상향하고 혈맹 상점을 업데이트 했다.

엔씨는 리니지M의 각 클래스별(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다크엘프) 영웅 등급 스킬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혈맹 상점에서 새로운 스킬과 각종 룬(힘, 민첩, 지식)을 구할 수 있다. 혈맹 상점의 물품은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명예 코인은 게임 안에서 퀘스트 등을 완료해 획득할 수 있다.

혈맹 레벨 제한이 15레벨에서 18레벨로 상향됐다. 상향된 레벨(16레벨~18레벨) 별로 혈맹 버프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소속된 혈맹의 레벨에 따라 버프 효과(추가 경험치 등)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은 신규 변신과 변신 컬렉션을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추가된 변신은 ▶전설 등급 3종 ▶영웅 등급 3종 ▶희귀 등급 4종이다. 신규 변신 컬렉션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특정 변신을 확보하여 스턴 내성 등 부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봄맞이 이벤트를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신규 영웅 변신 주문서를 받는다. 영웅 변신 주문서로 새로운 영웅 변신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더 많이 지급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은 매일 3차례(9시, 12시, 18시) 게임 내 우편으로 발송된다.

이용자는 3월 13일까지 신규 영웅 변신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영웅 변신 주문서로 변신한 모습을 리니지M 홈페이지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베스트 게시글 작성자에게는 갤럭시 S9과 신규 영웅 변신 카드를 지급한다. 우수 게시글 작성자 9명은 갤럭시 S9과 신규 희귀 변신카드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