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수박모자 장착! 무더위 특집 2탄 '더위 먹은 수박'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2개 |
'더위 먹은 아이스 데몬' 이벤트가 종료되고, 금일부터 무더위 특집 2탄 '더위 먹은 수박'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는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진입 시 '수박 모자' 장비가 주어진다.

이 모자를 장착하면 스킬 - 장비 탭에 '수박 깨기'가 활성화되고 스킬을 사용해 수박 몬스터 10마리를 처치하면 된다. 몬스터에게서 얻은 햇빛 조각 110개를 모아 이벤트 상인에게 가면 '써니의 마법 주문서 상자'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축 or 저주 or 일반 젤/데이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진입시 얻는 수박모자를 장착하면



▲ 스킬 - 장비 탭에서 수박깨기를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월드 공성전 변경이 진행됐다. 우선, 랜덤 아이디 규칙이 해제되고 본래 아이디가 노출되게 바뀌어 아군과 적 구분이 명확해진다.

또한, 공성 병기도 변경된다. 우선, 수성 측이 사용할 수 있는 공성 병기 '황금성 길드' 추가되는 한편, 공성 병기의 비용이 천만 아데나로 조정된다.

월드 공성전 아이템 드롭 방식도 변경된다. 이제 월드 공성 지역에서 사망 시 아이템 드롭 패널티가 적용되며, 기존 아이템 복구와 동일하게 회복의 신녀를 통해 복구할 수 있다. 드롭된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는 아덴 상단에 판매가 가능하다.



▲ 새롭게 추가되는 공성병기 '황금성 길드'


마지막으로 금일부터 일주일 동안 '포노스 오크 변신 카드 상자 패키지' 판매가 진행된다. 개당 2천 다이아에 4개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는 포노스 오크 변신 카드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 두루마리 3개 + 화폐 1개가 들어있다.

화폐는 고급~영웅 등급 방어구가 들어있는 상자로 교환(화폐 1개 필요)하거나 4개를 모아 전설 스킬북(각인) 제작을 시도할 수 있다. 전설 스킬북(각인)이 성공할 확률은 0.5%다.



▲ 꼭 필요한 카드는 나오지 않는다…



▲ 전설 스킬북 제작 실패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50개를 받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