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속성 제거 주문서'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 가능해진다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6개 |


▲ 개발사 패널토크에서 속성 제거 주문서를 언급한 강정수 엔씨소프트 사업실장(좌쪽에서 두 번째)

조만간 리니지M에 무기의 속성을 제거할 수 있는 '속성 제거 주문서'가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금일(2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구글 플레이 포인트' 출시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간담회에서 강정수 엔씨소프트 사업실장은 무기의 속성을 제거할 수 있는 '속성 제거 주문서'를 구글 플레이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정수 엔씨소프트 사업실장은 개발사 패널토크에서 "리니지 M에서는 구글 플레이 포인트 혜택을 아이템 형태로 제공할 것이다. 단순 아이템이 아니라 게임에 직접 도움이 되는 소모품 형태의 아이템으로 지급하려고 한다. 현재 리니지M 샵이나 게임 화면에서 얻을 수 없고 오직 구글플레이 포인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속성 제거 주문서가 도입이 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 관련 뉴스 바로가기] : 구글에서 결제하면 적립금이 쌓인다, '구글플레이 포인트' 출시

그동안, 속성을 한번 부여하면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없었기 때문에 새롭게 장비를 마련해야 했지만, 속성 제거 주문서를 구입할 수 있게 되면 이러한 불편함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적립형 리워드 서비스로,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유료 앱 및 게임 ▲인앱/인게임 아이템 ▲구글플레이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금일(23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용자에게 노출되며, 구글 플레이 앱 내 '플레이 포인트' 버튼을 클릭해 시작할 수 있다.



▲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포인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