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업그레이드 돌아온 붉은 오크 이벤트, 하루 2차례 등장!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0개 |
지난 3월 진행된 바 있었던 붉은 오크 이벤트가 이번 점검 이후 업그레이드되어 진행된다. 붉은 오크는 매일 12:05, 21:05 분에 마을, 던전을 제외한 아덴 월드 전역에 출몰한다. 오토 사냥으로는 타겟이 안되기 때문에 수동으로 클릭해서 잡아야 한다.

이번에는 붉은 오크 외에도 붉은 오크 전사도 추가로 등장한다. '붉은 오크 전사'는 붉은 오크보다 2배 더 많은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지급한다.



▲ 더 많은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주는 붉은 오크 전사


지난번 이벤트에서 붉은 오크를 잡을 경우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10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드롭됐었다. 때문에 이 아이템을 모아둔 후 필요할 때마다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붉은 오크를 잡으면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자동으로 충전되어 용옥 유저들은 상대적으로 효율이 줄어들게 됐다.

붉은 오크 외에 상급 변신&마법인형 추가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 한 번 상점에서 개당 20만 아데나에 변신과 마법인형 추가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 3주간 변신과 인형 뽑기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주 한정 제작은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한정 제작이 진행된다. 영웅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는 10%, 전설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는 1%의 제작 성공 확률을 가지고 있다.

영웅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는 개봉 시 1% 확률로 전설 변신&마법 인형이 등장하며, 전설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는 2% 확률로 신화 변신&인형이 등장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