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클래스 리부트로 등장한 신규 스킬,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47개 |



리니지M이 20일 진행된 2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클래스 리부트&케어를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에 신규 스킬이 추가됐으며, 일부 스킬은 개편이 진행된다.

그렇다면 신규 스킬들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현재까지 알려진 스킬 획득처를 간단하게 정리해봤다.

■ 마법상인에게서 1,100만 아데나에 구입 가능 스킬





현재 1,1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는 신규 스킬은 7종으로,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다크엘프, 총사의 스킬을 마법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다만, 군주, 기사, 마법사, 다크엘프는 신규 스킬로 인해 스펙업을 할 수 있지만, 요정과 총사는 무게, 최대 MP 증가 등 효과가 그리 크지 않아 빠르게 배울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 이벤트 상인에게서 180만 명예 코인으로 구입 가능한 스킬





8월 21일까지 기란 마을 이벤트 상인에게서 신규 스킬북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상인이 판매하는 스킬북의 가격은 180만 명예 코인으로 구입하려면 꾸준히 혈맹 다이아 기부를 해야한다.

다만, 현재 명예 코인이 아예 없는 상태라면 금일부터 8월 21일까지 혈맹 다이아 기부를 하더라도 180만 개를 채울 수 없어 혈맹 레이드나 다른 방법으로 더 수급해야만 스킬을 구입할 수 있다.


■ 나머지 스킬은 월드 던전에서 획득

나머지 스킬은 라스타바드 던전, 테베라스 사막, 잊혀진 섬에서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웅 스킬류는 라스타바드 던전 보스가 드롭할 것으로 보이며, 전설 스킬북 일부는 테베라스 사막, 신화 스킬북은 잊혀진 섬 보스가 드롭할 것으로 보인다.



▲ 라스타바드 지역에서 드롭되는 영웅 스킬북들



▲ 테베라스 사막에서 드롭되는 '임페리얼 아머'



▲ 신화 스킬북은 잊혀진 섬에서 드롭될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