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0월 29일 리니지M 네 번째 에피소드 공개 예정! 할로윈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4개 |
23일 업데이트 이후 할로윈 이벤트가 시작되는 한편, 스케쥴 시스템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우선, 할로윈 이벤트는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번째로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일 13:05, 21:05분에 기란 마을에 '알쏭달쏭 황금 균열'로 입장할 수 있는 포털이 오픈된다. 균열에서 등장하는 ‘알쏭달쏭 허수아비’ 처치 시 각종 소모품과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특정 알쏭달쏭 허수아비 처치 시 ‘알쏭달쏭 지하수로/콜로세움', 혹은 '기란 마을’로 돌아가게 된다.

지하수로에서 등장하는 잭 오 랜턴을 처치하면 최대 영웅 무기 상자/희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콜로세움에서 등장하는 데스를 처치하면 타격한 사람 모두에게 '할로윈 상자'를 지급한다. 할로윈 상자에서는 각종 코인과 '축복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기념 새로운 변신 '악몽의 허수아비'와 '악몽의 잭 오 랜턴'도 추가됐다. 두 변신 모두 만능형이며, 동급 변신 기준 평범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스케쥴 시스템에 아덴 필드, 하딘의 텔레포트 탭이 추가되어 보다 다양하게 자동 사냥을 설정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몽환의 섬 - 흑기사 전투기지 - 상아탑 7층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사냥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 특수 던전 - 아덴 필드 - 특수 던전 설정도 가능하다


한편, 리니지M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네 번째 에피소드가 10월 29일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 번째 에피소드는 '검과 마법의 경계를 넘는 새로운 존재와 영토'라는 주제를 담고 있어 새로운 클래스와 사냥터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 10월 29일 공개 예정인 네 번째 에피소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