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벚꽃잎 모아 드래곤의 성수 제작! 리니지M 벚꽃 정원 던전 개방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5개 |
리니지M이 금일(25일) 업데이트로 벚꽃 정원 던전을 개방하는 한편, 강력 체력 회복제 판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벚꽃 정원 던전은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특수 던전으로 60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메뉴 - 던전 - 특수 던전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에는 호랑이, 곰, 늑대 등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한다. 처치 시 9~10만(드래곤의 용옥, 영웅 인형 기준) 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강력 체력 회복제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충전할 수 있는 소모품을 드롭한다.

관련 도감도 오픈된다. 일일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벚꽃잎, 변신 뽑기권 등의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에서 매시 정각마다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희귀~영웅 장비를 도감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벚꽃잎은 제작 탭에서 드래곤의 성수 등을 제작하는데 사용된다.






▲ 리칸트는 매시 정각에 등장한다


이 외에도 금일부터 일주일 동안 상점에서 '강력 체력 회복제'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상점 판매 가격은 개당 3,000 아데나(세금 미포함)이며, 구입한 물약은 약 한 달 후인 4월 29일에 삭제되므로 그 전까지 모두 사용해야 한다.





한편, 이제 월드 던전(라스타바드, 오만의 탑, 테베 오시리스의 제단, 잊혀진 섬)에서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는데 기여하면 '금빛 훈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금빛 훈장은 전설 등급의 목걸이 및 희귀~전설 제작 비법서를 제작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