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광전사 간접 하향! 시련/파티 던전 보상 2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8개 |
리니지M 금일(2일) 업데이트에서는 시련/파티 던전 보상 2배 이벤트 및 클래스 케어가 진행된다. 우선 시련 던전 2배 이벤트의 경우 하루에 획득하는 경험치, 상자, 변신 코인이 2배가 되며 모두 클리어하면 변신 코인을 하루 3,600개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다이아를 써서 초기화할 경우까지 감안하면 7,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파티 던전 보상 2배 이벤트의 경우, 클리어하면 오림의 전리품 상자를 2개씩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서는 일기장 조각과 확률적으로 [변신 카드] 낚시 소년 폴, [마법인형 카드] 바다 하피, 수호석, 축복 부여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클래스 케어 정리

군주 : 부활 스킬인 '임페리얼 콜' 사용시 살아날 때, 회복되는 HP양이 30%에서 50%로 증가했다. '임페리얼 오더' 스킬의 이펙트가 변경되고, '엑스칼리버' 스킬은 하향 조정됐다.

기사 : 신규 스킬 '리무브 홀드'가 추가됐다. 스킬의 효과는 이름 그대로 홀드 효과를 해제한다. 이벤트 상인에게서 180만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 신화 등급 스킬 '블레이드 스턴'의 스킬 그룹이 변경되고, 플링/플링(베테랑) 스킬에 상대방 스턴 내성 감소 효과가 추가되는 대신 쿨타임이 약간 증가했다.

요정 : 물 계열 스킬 '폴루트 워터'의 물약 회복량 감소 효과가 더 강해졌다.

마법사 : 어드밴스 스피릿 효과가 HP/MP +200 증가에서 +500으로 바뀌었다. 셰이프 체인지의 발동 확률이 상승했다.

다크엘프 : 아머 브레이크의 지속 시간이 증가했다.

총사 : 광전사의 타이탄 계열 스킬을 일시적으로 무력화시키는 '브레이크: 타이탄'이 추가됐다. 이벤트 상인에게 180만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투사 : 피어에 물약 회복량 감소효과가 증가하고, 피어/피어 임팩트 스킬의 이펙트 개선이 진행됐다.

암흑기사 : 다크 언데드 스킬에 마법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고 리미트 커버의 지속 시간이 증가했다.

광전사 : 퀵 스피드, 파워 블러드, 버서커(워리어, 타이탄) 스킬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인장석 소모 개수가 증가했다. 또한, 상점에서 인장석 자동 구매 최대 개수가 50만개로 증가했다.


이번 클래스 케어를 정리하면 광전사/군주를 제외한 클래스들은 약간이나마 상향이 진행됐지만 군주의 경우, 주력 스킬인 '엑스칼리버'가 하향되면서 전투에서의 효용성은 오히려 떨어졌다고 볼 수 있다. 또한, 광전사는 총사에게 신규 스킬이 주어지면서 간접 하향을 당했다고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