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한국 시리즈 우승하면 TJ 쿠폰 지급! 변신 각성 시스템 추가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9개 |
금일(28일) 리니지M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NC DINOS 우승 기념 '다이노스 응원 상자'가 지급되는 한편, 변신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그 외에도 마법인형 탐험 시스템 변경 및 신규 변신이 추가되었으며, 무너지는 섬 개편 및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 한국 시리즈 우승하면 TJ쿠폰! 다이노스 응원상자 지급

지난 10월 24일 NC 소프트가 운영하는 야구단 'NC DINOS'가 정규 시즌 우승을 확정지은 기념으로 리니지M 유저들에게 다이노스 응원 상자가 지급된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는 상점에서 100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개봉시 한국 시리즈 응원 상자 / 룬 변환석 /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얻을 수 있다. 응원 휘장은 새롭게 생긴 휘장 부위에 장착할 수 있으며 옵션은 AC -1, MR +5다. 기간제 아이템으로 11월 25일 이후 능력치가 삭제된다.

한국 시리즈 응원 상자는 NC DINOS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면 TJ 쿠폰으로 변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신규 변신 추가 및 각성 시스템 추가

변신 각성 시스템은 영웅 등급 이상 변신에 희귀 등급 이상 변신을 재료로 사용해 각성 시키는 시스템이다. 영웅 변신은 희귀 / 전설 변신은 영웅, 희귀 / 신화 변신은 영웅, 전설 카드로 경험치를 올릴 수 있으며, 경험치를 100% 채우면 각성 시도를 할 수 있다.

시도 시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재료로 사용된 변신 카드는 소멸된다. 성공 시에는 각 변신마다 주어진 보너스 능력치가 상승하며, 컬렉션도 상승한다.

이 외에도 신규 신화 변신 '플래티넘 데스나이트'을 포함해 전설 3종, 영웅 5종, 희귀 변신 7종과 관련 컬렉션이 추가됐다.








■ 마법인형 탐험 시스템 변경

이제 마법인형 탐험 시스템이 하루 10회 제한으로 변경되며, 탐험을 완료했을 때, '탐험 완료 상자'를 받을 수 있게 된다. 탐험 완료 상자에서는 각종 코인, 각성서 조각, 제작 비법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탐험을 중단하거나 실패했을 때, 탐험으로 발견한 일부 아이템을 가져오는 시스템은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 무너지는 섬 개편

이제 무너지는 섬 입장 시, '신의 형벌: 속죄' 디버프가 적용되어 변신, 마법인형, 아이템, 수호성, 문양 컬렉션으로 인한 효과가 모두 무효화된다.

효과가 모두 사라진 대신 몬스터나 적을 처치하면 빛의 가호를 받게 되며 획득량에 따라 능력치가 강화된다. 대신 사망하게 되면 빛의 가호를 잃게 된다. 이전보다는 공정한 상태에서 무너지는 섬을 진행할 수 있어 의외의 상황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 오만의 탑 정상 폐쇄, 지배의 탑 정상 확장

각 월드마다 존재했던 오만의 탑 정상이 폐쇄된다. 대신 지배의 탑 정상의 맵 크기는 기존보다 약 2배가량 커지며, 몬스터 난이도도 하향된다.

입장에 필요한 비용이 대폭 감소된다. 지배의 탑 경유지로 이동할 때 100만에서 50만 아데나로 감소하며, 경유지에서 정상으로 올라갈 때의 비용은 300만에서 50만으로 감소한다.





■ 할로윈 이벤트 진행

할로윈 시즌을 맞아 강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이벤트 상인에게서 구입한 할로윈 장비를 강화 후,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다.

컬렉션 난이도는 무기 +9, 방어구 +8 등 요구 수준이 상당히 높으며, 그만큼 올라가는 능력치도 최상급이다. 할로윈 기간에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컬렉션을 노린다면 무리해서라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