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전설 가격을 넘어선 영웅 스킬북... 리니지M 몬스터 도감 시즌3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6개 |
21일 리니지M 업데이트로 스킬북 판매, 몬스터 도감 시즌 3, 깃발전, 월드 보스 소환, 황금 슬라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 스킬북 판매가 진행된다. 다만 군주, 마법사, 총사, 암흑기사, 신성검사, 광전사의 스킬북의 가격은 250만 명예 코인으로 혈맹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는 일부 클래스의 전설 스킬북 가격보다 더 비싼 것이 단점이다.





두 번째로 몬스터 도감 시즌 3가 진행된다. 이번 시즌 3는 1, 2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1단계에서는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단계를 달성하면 컬렉션이 올라간다. 다만, 2단계까지 달성하기 위해서 잡아야하는 몬스터의 수가 상당히 많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컬렉션은 사라진다. 기간이 약 5주로 짧기 때문에 2단계를 완성하기 보다 1단계 보상만 여러개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세 번째로 깃발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20번 무너진 설벽, 75번 풍룡의 둥지, 77번 흑기사 전투기지에 깃발을 설치할 수 있게 되며, 깃발을 꽂은 후 사냥하면 경험치 보너스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깃발은 혈맹 상인에게서 3,000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네 번째로 월드 보스 추가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50% 확률로 보스 소환석이 등장하며, 이것을 파괴하면 보스 '팔콘 나이트'가 등장한다. 처치 시, 월드 보스 상자 및 마법 인형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련 던전에 황금 슬라임이 추가된다. 던전 내에서 움직이는 ‘황금 슬라임’을 처치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전용 스킬 ‘더블 라이트닝’을 사용하면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