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재탄생!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도' 사전 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도’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기사도’는 리니지M의 기사 클래스(Class, 직업)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기사 클래스의 스킬을 새롭게 추가하고 대표 스킬인 ‘스턴(Stun, 기절)’ 등 기존 스킬을 개선한다. 업데이트는 오는 11월 24일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사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늘(11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자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룬 변환석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이벤트) ▲+3 스냅퍼의 반지 교환권(이벤트)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3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100개 ▲명예 코인 5000개 ▲변신 제작 코인 50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5000개 등 9종의 보상을 받는다. 아이템은 12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엔씨(NC)는 24일 ‘기사도’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기존 성장 시스템과 월드∙마스터 서버 콘텐츠를 개편해 선보인다.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오는 18일 공개한다.

이용자는 오늘(11일)부터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부 특수 던전 내 등장하는 ‘추격자 흑기사’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용기의 증표’ ▲캐릭터 사망 시 일일 최대 5회까지 무료로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는 ’무료 복구 횟수 증가 이벤트’ ▲마을 내 동상을 선택해 이벤트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양손검 동상’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