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크 스턴은 일반 스킬? 암흑기사 신규 스킬&변신 공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1개 |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의 자세한 스킬 및 변신이 공개됐다. 스킬은 총 9개가 공개됐으며, 이 중 5개는 지난 번 공개된 스킬이 포함되어 있다. 변신은 총 4종으로 일반,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이 공개됐다.


■ 암흑기사 스킬 소개


- 다크니스 싸인

암흑의 힘이 깃들어 물리적인 힘이 마법으로 변환된다.





- 다크 블레이드

암흑의 힘으로 공격 사정거리가 5칸으로 증가한다. 대신 공격력이 약화된다.





- 다크 스턴

암흑의 힘으로 상대방을 기절시키고 리덕션을 감소시킨다. 한손검과 방패 착용 시에만 시전이 가능하다. 다크 스턴: 어벤저를 추가로 배울 경우 스킬의 효과가 강화된다.





- 다크 소울

사냥 또는 PvP 중 적 처치 시 HP, MP를 회복시켜준다. PvP 적을 처치 시 에는 많이 회복하지만, 사냥에서 몬스터 처치시에는 회복량이 그리 크지 않다.





- 리미트 커버(영웅)

자신의 HP가 낮아질수록 물약 회복률이 상승한다. 리미트 커버: 어벤저를 추가로 배울 경우, HP가 낮을 때 피격 시 확률적으로 HP가 회복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 다크 프로텍션

암흑의 힘을 자신을 감싸며 보호해 무적 상태가 된다. 일정 횟수 피격시 보호막이 파괴된다. 행동에 제약을 받는다.





- 스턴 미러

상대방의 스턴 기술을 반사한다. 장착한 방패 등급과 강화 수치에 따라 반사 확률이 증가한다.





- 다크 아이

암흑의 눈으로 HP가 가장 낮은 적을 식별하고, 식별된 대상은 확률적으로 방어력이 감소한다.





- 커스 언데드

상대방에게 언데드 속성을 부여한다. 힐 회복 시 HP가 감소 되며, 언데드에 강한 재질로 타격 시 추가 피해를 입힌다.





■ 암흑기사 변신 소개

변신은 4종이 추가된다. 일반은 '사냥꾼 데일', 희귀는 '사냥꾼 리델', 영웅은 '암흑기사단 릴리', 전설은 '팬텀 나이트'가 추가된다. 변신 옵션에 대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