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더 강력해진 암흑기사! 클래스 케어 및 더위 먹은 몬스터 처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9개 |
21일 업데이트로 '클래스 케어' 및 무더위 특집 3탄 '더위 먹은 몬스터 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클래스 케어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암흑기사는 비교적 배우기 쉬운 스킬이 상향을 받으면서, 이번 클래스 케어의 가장 수혜를 받았다는 평가다.

기사, 마법사, 요정은 스킬 지속 시간 증가 및 무게 상향 효과를 받아 사냥 지속력 및 MP 관리가 보다 용이해졌다. 군주, 총사는 영웅 등급 스킬이 대미지, 명중 증가 등의 상향을 받아 스킬을 배웠다면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투사, 다크엘프는 일반 유저들이 배우기 어려운 스킬들이 상향을 받는 한편, 스킬 소모 재료 감소 패치를 받아 이번 클래스케어의 수혜를 받지 못했다.



▲ 모든 암흑기사 유저들이 배우는 스킬이 상향됐다


무더위 특집 3탄 '더위 먹은 몬스터 처치' 이벤트는 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햇빛 조각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것을 모아 이벤트 상인에게 가면 '써니의 신비한 장비 상자'를 구입할 수 있으며, 상자 개봉 시 최대 영웅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 햇빛 조각 110개를 모아 장비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8월 21일 오후 6시부터 9월 4일 오전 2시까지 약 2주간 전체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2주 동안 4번의 서버 이전이 가능하며, 서버 이전 비용은 1회당 1,200다이아가 필요하다. 다만, 라스타바드, 케레니스 서버는 서버 이전이 불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