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니지M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아인하사드 축복 소모 관련 사과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7개 |
리니지M 2020년 첫 번째 업데이트 이후, '혈맹 출석 보상의 마법'와 '월드 보스: 또 하나의 기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혈맹 출석 보상의 마법' 이벤트는 혈맹 출석을 했을 경우, 명예 코인 대신 마법 인형 코인이 지급된다.

'월드 보스: 또 하나의 기회' 이벤트는 매일 오후 1시와 9시에 진행되는 월드 보스를 마치고 나면 포털이 생성된다. 포털을 터치하면 이벤트 던전으로 이동하며, 그곳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던전으로 이동하게 된다.

던전은 총 3단계까지 있으며, 3단계에 있는 바포메트 보스를 처치할 경우, 최대 영웅 무기와 희귀 방어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은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약 1주일간 캐릭터 레벨에 따라 적용되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으며 임시점검을 통해 수정 완료 했다고 사과 공지를 올렸다.

또한, 수정 이전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감소 효과가 미적용된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하는 한편, 별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유저들은 이용약관 제6장 - 제31조 제3항의 항목인 '회원이 회사로부터 구매한 유료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손실된 경우 회사는 이를 손실 이전의 상태로 원상복구하며, 원상복구가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경우 회사의 선택에 따라 동종의 유사한 가치를 가진 유료서비스를 다시 제공하거나 유료서비스 구매대금을 환불해야 합니다.'에 따라 아인하사드의 축복 감소 효과 미적용으로 인한 손해 보상을 요구하고 있는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