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특수 던전 재료로 각종 상자 제작! 라스타바드 던전 리뉴얼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2일 업데이트로 라스타바드 던전 리뉴얼을 진행하는 한편, 특수 던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일요일에 입장 가능한 라스타바드 던전의 리뉴얼이 진행된다. 전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개체 수가 증가했으며, 난이도가 상향 조정됐다.



▲ 라스타바드 던전은 주말에 열리기 때문에 당장의 난이도 확인은 불가능하다

특수 던전 관련 이벤트는 2종이 진행된다. 우선 특수 던전 시간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수 던전 탭에 속한 모든 던전의 기본 이용 가능 시간이 각 1시간씩 증가한다.

두 번째로 특수 던전 재료 제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종 특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제작 재료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 전투 지원 상자 / 드래곤의 성수 / 뽑기팩 / 코인 상자 / 엘릭서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수 던전 재료는 풍룡의 파편 / 고대 거인의 유물 / 날이 빠진 무기 3종이 해당된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전투 지원 상자는 3종의 재료 중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제작이 되지만, 나머지 제작품들은 3종의 재료들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만 제작이 가능하다. 만약 풍룡의 파편이나 날이 빠진 무기가 없다면 굳이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나 몽환의 섬에서 사냥하면서까지 제작할 메리트는 없다.



▲ 늘어난 특수 던전 시간



▲ 굳이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나 몽환의 섬에서 재료를 모아 제작할 메리트는 없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