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리니지M, 월드 보스 개편 및 캐릭터 정보 UI 개선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월드 보스 개편을 진행하고, 일반 던전 이용 시간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월드 보스 개편이 진행된다. 월드 보스 맵 진입 시 맵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보스의 각성 상태가 사라지는 등, 밸런스가 조정됐다. 또한, 월드 보스 처치 시 '용자의 표식'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주일간 월드 보스를 처치 시 획득하는 월드 보스 상자와 마법 인형 코인, 용자의 표식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를 처치하면 1시간 동안 'Max HP +100, PVE 대미지 리덕션 +1,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1' 버프를 획득하게 된다.




일반 던전 이용 시간 증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주일간 일반 던전(파멸의 기란 감옥, 이계의 균열, 어둠의 수련 던전, 화염 던전 등) 하루 이용 시간이 5시간에서 7시간으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좌측 상단의 캐릭터 UI 정보 표시가 개편된다. 기존에는 AC, MR, SP 수치가 고정으로 표시됐지만, 이제 AC가 있던 곳을 터치하면 근거리 대미지/원거리 대미지/SP 중 1개를 골라서 표기할 수 있으며, MR이 있던 곳은 AC, MR, 대미지 리덕션, PVP 대미지 리덕션 중 1개를 표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SP가 있던 곳은 전체 랭킹, 클래스 랭킹 중 1개를 골라 표시할 수 있게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