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최후의 1인은 영웅 등급 성물! 리니지M '지구라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12일 성물, 지구라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국왕의 수렵 사냥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물 시스템은 일종의 변신 / 마법인형과 같은 BM 모델이다. 성물 카드를 소환해 능력치를 올릴 수 있으며, 여러 성물 카드를 모으면 컬렉션이 적용된다. 성물의 공통적인 옵션은 경험치 보너스 증가 +%, 최대 HP 증가, 스킬 쿨타임 감소가 있으며 성물 등급이 높아지면 스킬 레벨도 상승한다.




매주 월~금 21시에 진행되는 지구라트는 전 서버 유저가 마스터 서버에 모여 동일한 스펙으로 겨루는 1,000명의 배틀 로얄 PVP다. 매일 밤 21시에 선착순 1,000명이 입장해서 30분간 진행된다. 4개의 파벌에 랜덤으로 배치되며 4개의 페이즈를 진행해 생존하면 된다.

최후의 1인이 되면 확정적으로 영웅 등급 '성물'과 엠블럼을 획득하게 된다. 2~20위까지는 희귀 등급 성물과 엠블럼, 참가보상으로 드래곤의 성수 2개와 성물 코인 5,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개방된다.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시 각종 캐시 BM 장비, 악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없으면 아데나만 획득하니 드래곤의 용옥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총력전: 잊혀진 섬 이벤트는 앞으로 일주일간 잊혀진 섬에서 등장하는 보스가 전설~신화 등급 아이템을 100% 확률로 드롭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르타스&진기르타스 서버에서는 진행되지 않으며, 대신 1주일 간 30만 아데나로 신념의 탑 1층에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지구라트 시즌패스 판매가 진행된다. 상점 - 이벤트 탭에서 1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뽑기팩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7월 25일에는 상급 성물 뽑기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1,200 다이아로 스페셜 시즌패스를 구매하면 성물 코인과 변신 뽑기팩 제작 증표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