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신비한 상인 물품은 부캐릭터로 여러 개 구입 가능!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8개 |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아덴 왕국에서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첫 번째로 2일부터 16일까지 매일 12시 50분과 20시 50분에 오렌 마을에서 '황금 돼지 동상'이 등장한다.

황금 돼지 동상을 끝까지 깨뜨리면 아이템 드롭과 함께 동상 근처에 위치한 캐릭터 모두에게 2시간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이 10% 감소하는 ‘황금 돼지의 축복’ 버프가 주어진다.



▲ 황금 돼지 동상을 여러번 제거해야



▲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감소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00:30부터 22:30까지 2시간 간격으로 5개의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신비한 상인이 등장해 각종 아이템을 판매한다. 개미굴, 글루디오 던전, 상아탑, 수련 던전, 에바 왕국 총 5곳 중 한 곳에서 켄라우헬, 케레니스의 분신이 등장하며, 분신을 제거하면 상인이 등장해 5분 동안 물품을 판매한다.

상인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부터 변신, 마법인형 뽑기권, 던전 충전석 등 8종의 물품을 판매하며, 하루 구입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다. 다만, 아데나만 충분하다면 부캐릭터로 접속해 구입하는 방법으로 변신이나 마법인형 뽑기권을 여러 장 구입할 수 있다.



▲ 켄라우헬/케레니스의 분신을 제거하면



▲ 신비한 상인이 5분 동안 등장한다

이 외에도 신년 맞이 패키지 판매도 진행된다. 판매되는 패키지는 아데나, 다이아 구입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우선 200만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는 룸티스 귀걸이, 스냅퍼 반지, 수호의 문장, 빛나는 티셔츠 교환 증서가 각각 1개씩 들어있으며, 계정당 1회만 구입 가능하다.

1,000 다이아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는 아데나 200만, 축데이/축젤 1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명예/변신 제작/마법인형 제작 코인 2019개를 얻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계정당 1회만 구입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