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현물 획득 기회! 200일 기념 이벤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8개 |



10일부터 본격적인 200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일 이벤트는 크게 4가지로 분류된다. 먼저 200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200일 기념품'을 개봉하면 최대 영웅 등급까지 획득 가능한 마법인형, 변신 카드 10장과 근, 원거리 명중, 공격, 시전 속도 +10% 효과를 가지고 있는 '200일 기념 반지', 200일 소모품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ㅅ

두 번째로는 월드 보스에서 200일 기념 케이크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하면 어드밴스 스피릿 버프를, 월드 보스 처치에 기여하면 200일 기념 사파이어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200일 기념 특별 던전이 오픈된다. 특별 던전의 명칭은 '국왕의 수렵 사냥터'로 이곳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 시, 국왕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게시글,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및 갤럭시 노트 8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영웅 등급 변신, 마법인형 획득 기회와 명중 + 공격(시전) 속도 옵션의 '200일 반지'

우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200일 기념 이벤트로 상당한 보상이 주어진다. 상점에서 200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는 '200일 기념품'을 개봉하면 200일 기념 반지, 뽑기 선물 상자, 소모품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200일 기념 반지는 근, 원거리 명중 +2, 공격, 시전 속도 5%가 붙어있는 반지로 1월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1월 24일이 지나면 200일 기념 반지의 능력치는 사라지고 차후 100일, 300일 기념 반지와 함께 1주년 기념 반지의 제작 재료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이전 100일 기념 반지를 얻지 못한 사람은 이번 기회에 100마일리지로 구입이 가능하다.




뽑기 선물 상자에서는 최고 영웅 등급까지 획득 가능한 변신, 마법인형 10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소모품 상자에서는 전투 강화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 등 각종 소모품, 요리와 버림받은 자들의 땅과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이 각각 1개씩 포함되어 있다.





■ 시련 던전과 월드 보스 참여하면 200일 사파이어 획득!

25일까지 월드 보스에 참여해 보스를 한대라도 공격하거나 시련 던전을 완료하면 200일 사파이어를 얻을 수 있다. 200일 사파이어는 드래곤의 사파이어와 동일한 효과로 사용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 +50의 효과가 있어 아인하사드가 부족한 유저라면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을 빼먹지 않고 참여하도록 하자.

그 외에도 월드 보스에 200일 케이크가 이벤트 몬스터로 등장해 처치할 때마다 주변 사람들에게 HP, MP+ 100 효과를 부여한다.



▲ 초기화하지 않고 모두 돌면 아인 300 획득 가능


■ 200일 전용 이벤트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 추가

200일 기념 이벤트로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이벤트 던전으로 추가된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SafetyZone으로 5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하루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동물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약 3만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국왕의 상자를 드롭한다. 보스 몬스터인 '비정한 사자'를 잡게 되면 국왕의 금빛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비정한 사자를 한대라도 치게 되면 일반 마법인형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나머지 몬스터들에게선 은빛, 황동 상자가 드롭된다(매우 낮은 확률로 금빛 상자도 드롭한다).

금빛 상자에서는 최대 전설 등급의 스킬 북부터 봉인된 비법서가 나오며, 은빛 상자에서는 축 데이, 축 젤부터 순간 이동 주문서 등의 소모품이, 황동 상자에서는 명예, 변신, 마법 인형 코인을 얻을 수 있다.



▲ 포악한 동물 시리즈가 등장한다



▲ 일일퀘스트로 하루 500마리를 처치하면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국왕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주요 아이템

* 국왕의 금빛 상자 : 디스인티그레이트, 미티어 스트라이크, 아머 브레이크, 카운터 배리어, 캔슬레이션, 파이어 스톰, 이뮨 투 함, 아이스 스파이크, 쉐도우 팽, 봉인된 희귀 방어구/무기/악세서리 제작 비법서

* 국왕의 은빛 상자 :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 강력 체력 회복제, 축복/저주/일반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 국왕의 황동 상자 : 마법인형 제작 코인 30개, 변신 제작 코인 30개, 명예 코인 30개


■ 200일 기념 현물 이벤트도 진행!




200일 기념으로 다양한 현물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번째로 공식 홈페이지 축전 이벤트 게시판에 리니지M 200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축전을 게시하면 30명에게 삼성 갤럭시 노트8이 지급될 예정이다. 축전 형식은 포스터, 이미지, 영상, 손그림 등이 해당된다.

[※ 축전 이벤트 바로가기] : 200일의 추억 '축전 이벤트'

두 번째로 혈맹 이벤트가 진행된다. 혈맹 소개 및 혈맹원들과 함께 200일을 축하하는 메시지 및 스크린샷을 올리면, 10개의 혈맹을 선정하여 보스 소환 이벤트 및 추가 경품 수령의 기회가 주어진다.

[※ 혈맹 이벤트 바로가기] : 메티스가 간다! '혈맹 이벤트'

마지막으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작성하면 2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 댓글 이벤트 바로가기] : [깜짝 이벤트!] ■ 200일 축하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