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카스파에게 앱솔이? 리니지M 리뉴얼 보스 몬스터 드롭 아이템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0개 |



지난 11일, 35개의 보스 몬스터가 리뉴얼이 적용되고 일주일이 지났다. 보스 몬스터는 이전보다 3배
이상 강력해지고, 혼자서 잡기 어려워졌지만 기존 희귀 아이템만을 드롭하던 상황에서 이제 영웅, 전설 아이템을 드롭하기 시작했다.

특히 카스파가 전설 등급 마법서 '앱솔루트 배리어'를, 기란 감옥의 파우스트도 영웅 제작 비법서, 쇼크 스턴: 마스터를 드롭하면서 관심이 집중된 상황.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와 유저들의 제보를 취합하여 달라진 보스 몬스터의 드롭 아이템을 정리해봤다.



▲ 리니지M 추가된 보스 몬스터 드롭 아이템

우선 카스파 패밀리는 공통적으로 영웅 제작 비법서를 드롭하고, 각 보스마다 그레시아 세트 한 부위(카스파=군복 / 세마=장갑 / 발터자르=부츠 / 메르키오르=투구)를 드롭한다. 추가로 대장인 카스파에게 전설 등급의 '앱솔루트 배리어'를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스킬북 종류도 골고루 얻을 수 있다. 거대 수호 개미는 '기술서(길로틴)'/ 도펠겡어 보스는 투사의 서판(피어) / 파우스트는 영웅 제작 비법서와 기술서(쇼크 스턴: 마스터) / 네크로맨서는 마법서(카운터 디텍션) / 바포메트는 암흑 기술서 (다크 아이) / 가스트 로드는 마법서(엑스칼리버)가 새롭게 추가됐다.

멸마의 갑옷 시리즈도 드롭된다. 자이언트 크로커다일은 멸마의 비늘 갑옷과 기술서(플링) / 스피리드는 멸마의 로브와 총사의 기술 교본(대시) / 산적 두목은 멸마의 가죽 갑옷과 투사의 서판(드래곤 아머: 임팩트) / 리칸트는 멸마의 판금 갑옷과 암흑 기술서 (다크 벤전스)가 추가됐다.

광풍&질풍의 샤스키는 영웅 제작 비법서가 추가로 드롭하며, 에바 왕국의 자이언트 웜은 마왕의 반지를 드롭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