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오만 9층 턴 언데드 가능! 최고 스펙 법사를 위한 사냥터 등장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3개 |
이번 주 정기점검 이후 설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는 한편, 불멸의 리치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오만의 탑 9층이 추가됐다.

오만의 탑 9층 추가 기념으로 관련 이벤트 및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강화 시스템 변경, 타라스의 성장 상자 판매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 턴 언데드 가능! 오만의 탑 9층 추가




오만의 탑 8층이 등장한지 약 6개월 만에 9층이 추가됐다. 오만의 탑 9층의 테마는 '불멸'로 불멸의 해골 기사, 근위병, 저격병, 돌격병이 일반 몬스터로 등장하며, 보스로는 불멸의 리치가 등장한다. 불멸의 해골 근위병은 비선공이며, 나머지 몬스터는 모두 선공이다. 손상 몬스터는 없다.

이곳의 모든 몬스터가 언데드 판정을 받으며, 마법사의 경우 턴 언데드 사냥이 가능하다. 9층의 경험치는 전설 인형 기준으로 8층보다 2~3만 정도 높은 360,000 이상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불멸의 리치는 리치의 반지, 전설 제작 비법서, 마법서(디스인티그레이트) 등 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전설 등급 아이템과 신성한 지식의 반지 등 영웅 등급 장비를 드롭한다.

오만의 탑 9층 추가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만 2, 3층이 아데나로 입장할 수 있게 개방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 몬스터를 잡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오만의 탑 지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지원 상자에서는 오만 층 주문서 및 각종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9층 업데이트와 함께 오만의 탑 몬스터가 전체적으로 선공 여부 및 등장 시간이 바뀌는 한편, 새롭게 독을 거는 몬스터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기존에 버림받았었던 '제니스의 반지' 효용 가치가 재조명될 전망이다.



▲ 제니스의 반지의 가치가 재조명 될 것으로 보인다



▲ 하루에 오만 시간을 다 쓰지 말고 일주일간 시간 분배를 나눠서 하는 것이 좋다



■ 설 이벤트 진행! 아인 축복 없어도 아이템 드롭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설 이벤트가 시작된다. 특수 던전 '소박한 아덴 마을'이 개방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년 행운 코인, 복주머니 및 각종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신년 행운 코인은 각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설까치'를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년 행운 코인으로 교환하는 아이템 중, '큰집의 솥뚜껑', '작은집의 뒤집개', '우리 집 보자기'는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해두는 것이 좋다.





특수 던전 '소박한 아덴 마을'에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없어도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무, 소과금 유저들은 아인 축복이 없는 상태에서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해당 던전에 입장하면 퀘스트가 완료되며, 한복차림 변신 주문서와 설날 축복의 버프 1단계를 획득할 수 있다. 버프는 1시간 동안 유지되며, 지속시간이 끝나면 다음 단계 버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총 5단계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 시간이 다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 타라스의 성장 상자 판매

금일부터 3주 동안 타라스의 성장 상자 판매가 시작된다. 타라스의 성장 상자는 1개에 100다이아, 11개에 1,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당 4회 구매할 수 있는 타라스의 성장 패키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 오만의 증표 1개(기간제 컬렉션) + 타라스의 성장 상자 11개)를 2,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다.

타라스의 성장 상자는 사용 시 '조우의 성장 물약'을 얻을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고급/희귀/영웅/전설 장비, 오만 층 주문서, 각종 소모품 등을 얻을 수 있다.

조우의 성장 물약을 모아 아이템이나 스킬북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1주차엔 오만의 탑 이동 부적, 오시리스 전설 장비,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실패 확률이 존재하며, 성공 확률은 10%다.






■ 기타 주요 변경 사항

이제 절전모드에서도 채팅을 확인할 수 있게 바뀌고, 경험치 표시 부분이 소수점 다섯째 자리까지 표시되게 바뀌는 등 UI 편의성 부분이 개선됐다.

그동안 +9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가 무기의 등급에 따라 +10(전설), +11(신화) 강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바뀌었다. 다만, 현재 신화 무기는 등장하지 않았고, 상당수 신화 무기의 안전 강화는 0이기 때문에 신화 무기 강화는 아직 먼 이야기일 것으로 보인다.



▲ 소수점 다섯자리 까지 표시되게 바뀌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