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월드 보스&오만의 탑 보스 시간 변경! 밸런타인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6개 |
밸런타인 기간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용의 계곡 삼거리 보스 소환 이벤트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면 봉인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봉인된 상자을 개봉하면 소모품 혹은 퀘스트에 필요한 ‘제로스의 영혼구’와 ‘드레이크의 피’를 획득할 수 있다.

만약 '제로스의 영혼구'나 '드레이크의 피'를 획득했다면 용의 계곡 삼거리에 가서 보스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보스는 최대 영웅 스킬북과 희귀 장비, 축복 주문서를 드롭하며, 근처에서 한대라도 때린 유저들도 주머니와 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주머니와 알에서도 영웅 스킬북 및 희귀 장비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두 번째로 2주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이실로테의 부탁’이 진행된다. 해당 퀘스트는 월드 보스에서 등장하는 '초코 케이크'를 처치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획득할 수 있다.






▲ 초코 케이크는 보스와 함께 등장한다


이벤트 외에도 오만의 탑&월드 보스, 데몬 등장 시간에 대한 소소한 변화가 진행됐다. 월드 보스 시작 시간이 13:00에서 12:00로 빨라지고 첫 오만의 탑 보스가 12:30분에 뜨는 등, 전체적으로 1시간씩 앞당겨졌다.

마지막으로 지난번 추가된 오만의 탑 9층에 대한 조정도 진행됐다. 기존에 비해 획득 경험치가 대략 20% 정도 상승했으며, 몬스터 체력 하향 조정, 돌장갑, 은색의 망토 등의 드랍 아이템도 추가되어 사냥 효율이 높아졌다.



▲ 13일부로 변경된 보스 시간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