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월드 보스 잡고 귀환 NO! 황금 슬라임 잡고 숨겨진 왕국 탐험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4개 |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황금 슬라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월드 보스를 처치 직후에 등장하는 '황금 슬라임'을 제거하면 이벤트 던전인 숨겨진 왕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이 개방된다.

숨겨진 왕국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는 모두 슬라임으로 변신하게 되며, 마법, 변신, 텔레포트 등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 월드 보스를 제거하면 황금 슬라임이 등장한다



▲ 황금 슬라임이 죽은 자리에 포탈이 생성되며 터치해서 입장할 수 있다


이곳은 총 5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곳곳에 등장하는 '숨겨진 왕국의 상자'를 파괴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빠르게 상자를 찾아서 깨야 한다.

첫 번째 스테이지는 모두 입장할 수 있지만, 다음 스테이지는 100, 50, 15, 1 순으로 점점 줄어든다. 다음 스테이지에 입장하지 못하면, 해당 스테이지에 머무른 상태로 상자를 깨면 숨겨진 왕국의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1명만 입장 가능한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황금 슬라임이 등장하며, 처치 시 '희귀 스탯 반지 상자'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로 상자 5개를 파괴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은 참여하는 것이 좋다.



▲ 상자를 깨다보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지 못해도 남은 시간 동안 상자를 깨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하루 한번은 참여해서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얻는 것이 좋다



▲ 황금 상자에서는 상급 변신, 인형 뽑기권이 등장한다


한편, 해방된 대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수정구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데나 300만에 제작 가능하며, 남부 필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소환된 몬스터는 별다른 아이템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남부 필드 지역에 자리 잡은 작업장 캐릭터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된다.



▲ 제작 후 1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니 빠르게 사용해야한다


케레니스의 제작 물품도 3주차를 맞아 새롭게 변경된다. 이번 제작 물품은 '축복받은 전설 무기'로 한번 시도에 조우의 성장 물약 1,050개가 필요하다. 물약을 다이아로 환산하면 약 32,000 다이아가 필요하며, 제작 성공 확률은 10%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