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어스 바인드 하향 및 어스 가디언 스킬 추가! 21일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8개 |



그동안 전투에서 상대 라인 핵심 인물의 움직임을 저지하는 역할을 해왔던 어스 바인드 스킬이 이번 업데이트로 하향됐다. 대신 미구현 상태였던 '어스 가디언' 스킬이 추가되어 땅 요정의 아쉬움을 약간이나마 덜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아누비스와 호루스가 존재하는 ‘테베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을 소모하면 이동 주문서를 받을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일반 소모품부터 스탯 반지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어스 바인드 하향 및 어스 가디언 스킬 추가

어스 바인드 스킬은 전투에서 상대방 핵심 인물의 움직임을 저지해 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고, 적군의 전투력을 약화시키는 역할을 해왔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나고, 시전 가능한 사거리도 8칸에서 6칸으로 줄어들면서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었다.

어스 바인드가 하향된 대신 기존에 미구현된 스킬이었던 '어스 가디언' 스킬이 추가되어 땅 요정의 아쉬움을 약간이나마 달랠 수 있게 됐다. 마법 상인에게서 100만 아데나(세금 미포함)에 구매할 수 있으며, 어스 가디언은 대미지 리덕션 +2, PVP 대미지 리덕션 +2로 상당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원거리 명중을 증가시켜줬던 '이글 아이'에 근거리 명중 증가 효과도 같이 붙으면서 불 요정에게도 약간의 상향이 진행됐다.



▲ 변경 및 추가된 스킬 툴팁


■ 테베라스 체험 이벤트 진행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을 소모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테베라스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베라스 안에는 테베 아누비스, 테베 호루스 둘 중 하나의 보스가 자리 잡고 있다.

보스를 처치하면 테베라스 특별 선물 상자(이벤트)’ 3개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드래곤의 보석 및 스탯 반지, 부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 처치 시 확률적으로 ‘봉인된 테베라스 비밀 상자(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12월 6일 개봉 가능하며, 희귀~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을 소모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 보스 난이도는 쉬운편


■ 축복의 성수 및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 판매

금일부터 3주간 축복의 성수 패키지 판매가 진행된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 라스타바드 던전 시간 충전석 5개 +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5개 + 축복의 성수(대)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천 다이아다.

또한, 23일(금)부터 26일(일)까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상자 패키지 판매가 진행된다. 패키지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 증서 22개 + 스냅퍼의 반지 교환 증서 11개 + 수호의 문장 상자 1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400다이아다.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물품은 개봉 시, 창고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 캐릭터에 캐시 악세 및 문장을 장착시킬 예정이라면, 이번 시기에 비교적 저렴하게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23일부터 판매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