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0 악몽 잭의 무기' 성공하면 영웅 변신 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37개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강화 이벤트 및 파타라시 마을 개방이 진행된다. 강화 이벤트는 NPC '오메리'가 판매하는 '악몽 잭의 장비'를 강화한 후, 강화 수치에 따라 컬렉션에 활용하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7~9 악몽 잭의 무기, +6~8 악몽 잭의 갑옷은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으며, 컬렉션 종류에 따라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아이템 컬렉션은 기간제와 영구 지속되는 것이 분류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넣는 것이 좋다.

일부 아이템 컬렉션은 지난 할로윈 이벤트 때 진행한 '잭 오 랜턴의 장비'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번 악몽 잭의 장비로 대체할 수 있다.

+10 악몽 잭의 무기를 성공하게 되면, '영웅 등급 변신 카드'를, +9 악몽 잭의 갑옷을 성공하면 '영웅 등급 마법인형 카드'를 제작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은 희박하므로 아이템 컬렉션에 모두 넣은 후에 강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 넣을 수 있는 이벤트 컬렉션 목록



▲ 잭 오 랜턴의 장비는 악몽 잭의 장비로 대체할 수 있다



▲ 전 서버에서 제작할 수 있는 인원이 얼마나 될지는…

두 번째로 크리스마스 특수 던전 '파타라시 마을'이 개방된다. 파타라시 마을은 하루에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5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파타라시 마을 던전에는 얼음 시녀, 아이스맨, 에티 등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는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작년처럼 뜨거운 불꽃 아이템을 사용해 잡는 것이 아니라 직접 공격해야 하므로, 사냥 효율이 좋진 않다.



▲ 작년과 달리 아이템을 사용해서 잡는 것이 아니라 직접 때려서 잡아야한다

따라서, 안전한 사냥터가 필요한 라인 유저와 던전에서 드롭하는 '악몽 잭의 장비'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300마리만 잡고, 해당 이벤트 던전을 빠져나오는 것이 좋다.

그 외에 금일(19일) 18시부터 1월 23일까지 월드 서버 이전도 진행된다. 계정당 2회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같은 명칭을 가진 1~10 서버(ex : 데포로쥬 1~10) 내에서만 가능하다.



▲ 악몽 잭의 무기 옵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