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리니지M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시작! 하프 엘릭서 확장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이 27일 업데이트로 썸머 페스티벌 및 시원한 빙수 버프 이벤트를 시작하고, 하프 엘릭서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썸머 페스티벌은 7월 27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축제로 매 주마다 다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주는 '변신 Boost'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퀘스트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 완료하면 ‘Summer Festival Ticket’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티켓을 재료로 신비한 변신 뽑기팩, 상급 축복의 가루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다음 정기점검 이전까지 상점에서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 카드, 변신/마법인형 코인 상자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추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은 일괄 구매로는 불가능하니, 개별로 구매해 주어야 한다.



▲ 일괄 구매로는 이벤트 추가 상품을 살 수 없다




시원한 빙수 버프 이벤트는 기란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부아크'를 찾아가면 된다. 부아크는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빙수 상자'를 개당 2만 아데나에 하루 5개까지 판매한다. 이 판매 갯수는 계정별로 공유된다.

상자를 개봉하면 각종 버프를 주는 빙수 3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퓨어 엘릭서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하프 엘릭서로 올릴 수 있는 능력치 4종이 추가된다. 근/원/마법 대미지 감소, 암흑 내성 옵션이 추가되며, 근/원/마법 대미지 감소는 15포인트 마다 1%의 능력치가 올라가며, 암흑 내성은 7포인트 마다 1%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