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아덴의 가을 대축제 2주차! 고대의 사막 및 오만의 탑 핫타임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에서 '아덴의 가을 대축제' 2주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UI 편의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아덴의 가을 대축제 2주차 이벤트는 '오만의 탑 핫타임'과 '고대의 사막'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가 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15분간 오만의 탑 모든 층(1~10층)에 평소보다 많은 몬스터가 등장한다.

많은 몬스터를 효율적으로 처치하기 위해서는 오후 5시 55분에 등장하는 이벤트 NPC '아르코' 한테서 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를 구매하면 된다. 마법 주문서는 500장에 2백만 아데나이며, 주문서는 매일 오후 6시 15분에 사라진다.




월드 던전 고대의 사막은 매주 토요일 오후 17시 50분에 개방되며, 7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하다. 인터 월드마다 최대 1,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명예 코인 1,000개가 필요하다.

입장하면 9개의 오벨리스크가 있으며, 하나를 선택해 사막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다. 사막 입장이 완료되면 오후 18시부터 각 구역에 일반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5분마다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처치 시 기존 보스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었던 주요 아이템을 확률 드롭한다.




이벨빈의 선물 시즌패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즌패스는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서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스킬/변신/마법인형 뽑기 하프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11월 23일에는 '이벨빈의 특별한 보물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며, 현재 어떠한 형태로 등장할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UI 편의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우선 이제 특정 마을이나 대기실에서 NPC에게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바뀌었으며, 거래소에서 일괄 취소 버튼과 일괄 구매 시, 총 구매 수량을 확인할 수 있게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