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오작교 이벤트 진행 및 그림자 신전 등장! 16일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7개 |



금일 업데이트의 주요 사항은 음력 7월 7일(8월 17일)을 맞이하여 오작교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편, 신규 던전 '그림자 신전'이 추가됐다. 그림자 신전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으로 원작에서는 플레이어가 발록과 야히 진영으로 나뉘어 퀘스트를 수행했던 지역이다.

룸티스의 귀걸이에 이어 스냅퍼의 반지에도 축복 시스템이 추가되는 한편, 스폐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패키지가 판매된다.


■ 데포로쥬와 이실로테를 이어라! 오작교 이벤트 진행

이번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는 몬스터 1,500마리를 처치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데포로쥬의 퀘스트 두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것을 사용하면 이벤트 던전 안 데포로쥬에게로 이동하며, 북동쪽에 있는 포탈로 이동해 이실로테에게 편지를 전달해야 한다.

가는 길에는 흑기사와 커츠가 플레이어를 가로막고 있다. 시련던전 '턴 언데드'나 '화염 불꽃'처럼 활성화되는 파이어 스톰을 사용하면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실로테에게 터치해 편지를 전달하면 퀘스트 완료가 되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을 개봉하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소모품, 영웅 무기 상자 등의 물품을 획득할 수 있다.



▲ 북동쪽에 있는 포탈을 통해 이실로테에게 갈 수 있다



▲ 이실로테의 선물함을 개봉하면 드래곤의 보석 및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 언데드 몬스터지만 턴 언데드는 사용 불가! '그림자 신전'

이번 업데이트로 7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하고, 하루 1시간 사용 가능한 신규 특수 던전 '그림자 신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그림자 신전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으로 원작에서는 플레이어가 발록과 야히 진영으로 나뉘어 퀘스트를 수행했던 지역이다.

이곳의 몬스터들은 모두 언데드 판정을 받아, 언데드 추가 대미지가 있는 은, 미스릴, 오리하루콘 재질의 무기로 공격하는 것이 좋다. 다만, 턴 언데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마법사 유저들은 턴 언데드를 대신 이럽션으로 공격하는 것이 좋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그림자 신전 몬스터 속성 파악 실험

이곳의 일반 몬스터들은 아데나를 드롭하지 않고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와 영혼석 파편을 드롭한다. 영혼석 파편은 아덴 상점에 판매할 수 있으며 하나당 3만의 아데나를 받는다.



▲ 그림자 신전 입장료는 5만 아데나로 비싼 편이다



▲ 하나당 3만 아데나를 주는 영혼석 파편


몬스터의 경험치는 오만의 탑과 비슷하다. 그림자 신전 1층은 오만의 탑 1~3층과 비슷한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며, 2층, 3층으로 올라가면 1층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다. 몬스터 개체수도 매우 많기 때문에 경험치를 위한 사냥터로 최적화되어 있다.

각 층에서는 '혼돈의 잔상', '죽음의 잔상', '야히의 잔상' 등 보스가 출연하며, 보스 처치 시 확률적으로 영웅 제작 비법서를 획득할 수 있다.



▲ 몬스터 개체수 걱정은 할 필요 없다


■ 축복받은 스냅퍼의 반지 등장

지난 6월 12일 도입된 축복받은 룸티스의 귀걸이에 이어 스냅퍼의 반지에도 축복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냅퍼의 반지에 축복을 부여하려면 같은 강화 수치의 장신구가 하나 더 있어야만 축복 부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4 스냅퍼의 용사 반지를 축복 부여를 하고 싶다면 같은 +4 스냅퍼의 용사 반지가 하나 더 필요한 방식이다. 반지에 적용된 축복 시스템은 +1 인챈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축복을 부여하게 되면, 해당 반지의 능력치는 +1 강화한 반지와 동급 옵션이 된다(+8 제외). +4 축복받은 스냅퍼의 용사 반지를 만들게 되면, +5 스냅퍼의 용사 반지와 동일한 옵션을 가지게 된다.





■ 기간제 컬렉션? 스폐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패키지 판매

16일부터 22일까지 1주일간 스폐셜 군왕&대법관 변신 카드 패키지가 판매된다. 4회 구매 제한이 이 패키지는 군왕&대법관 희귀 변신 중 하나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성장의 징표 2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개당 2,000다이아에 구입할 수 있다.

성장의 징표는 직접 사용하거나 기간제 컬렉션에 사용할 수 있다. 컬렉션에 넣은 개수에 따라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이 최대 10%까지 감소하며, 직접 사용하면 1주일 동안 레벨에 따라 경험치 보너스와 최대 HP 증가 효과가 주어진다.

컬렉션 효과는 9월 27일까지만 유지되기 때문에 자신의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을 감안해서 컬렉션에 넣는 것이 좋다.



▲ 이번 컬렉션은 기간제이므로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