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세 번째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3일) 세 번째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을 공개했다.

‘무너지는 섬’은 원작 PC 리니지에 존재하지 않는 리니지M의 오리지널 전투 콘텐츠다.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이용자(최대 1,000명)가 시시각각 변화하는 던전에서 생존 경쟁을 펼친다. 이용자는 오늘(3일)부터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무너지는 섬’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추후 정식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후 9시에 ‘무너지는 섬’에 입장할 수 있다. 70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참여 가능하다. 각 10분간 진행되는 3개 라운드에서 다른 캐릭터와 몬스터를 처치해 생존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1, 2라운드의 생존 조건은 재화(고대 주화, 은빛 주화) 수집이다. 3라운드 전투에서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다.

엔씨(NC)는 생존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주화 수집 퀘스트를 완료해 캐릭터 경험치를 높일 수 있는 ‘무너지는 섬 퀘스트 두루마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최종 100인의 생존자에 들면 ‘희귀 변신 카드 상자’,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등의 보상을 받는다. 마지막까지 생존한 1명의 이용자는 ‘영웅 변신 카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