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3월 10일 TJ 쿠폰 지급! 일부 악세서리 옵션 추가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개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오랜만에 TJ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시즌패스를 통해 TJ 쿠폰을 얻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상점 악세서리 중 1개를 복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일부 악세서리 옵션 조정이 진행되었으며, 마법인형 재탐험 등의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 TJ 쿠폰 3월 10일 지급! 시즌 패스 이벤트 진행

지난 8월, TJ 히든 쿠폰을 마지막으로 약 반년 만에 TJ 쿠폰이 다시 찾아온다. 이번에 공개된 TJ 쿠폰은 1장으로 상점 장비 중 1개를 복구할 수 있다.

상점에서 200만 아데나를 주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10일 출석 보상으로 'TJ 쿠폰 -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를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2021년 6월 23일 오후 8시 이후부터 2022년 3월 2일 오전 5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상점 장비 중 1종을 '교체 복구'할 수 있다. 파괴된 상점 장비 뿐만 아니라, 같은 부위에 착용하는 상점 장비 중, 다른 종류의 상점 장비로 교체할 수 있다.

시즌 패스는 TJ 쿠폰 외에도 각종 상점 장비, 충전석, 퓨어 엘릭서, 변신/마법인형 카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3월 16일에는 '위대한 유산'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위대한 유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이제 푸귀 대신 붉귀? 일부 악세서리 옵션 추가

룸티스의 붉은색 귀걸이와 스냅퍼의 방어 반지 상향이 진행됐다. 우선 룸티스의 붉은색 귀걸이는 강화 수치가 상승할 때마다 AC 추가 옵션이 붙으며, +5 강화(축복은 +4 강화)부터는 지속 대미지 감소 옵션이 추가된다. 지속 대미지는 사신의 고스트 카운터, 마법사의 셰이프 체인지, 투사의 드래곤 마스터리 각성(발라카스)가 해당된다.

스냅퍼의 방어 반지는 기존 AC 옵션에 -2가 추가 상승했으며, +4 강화(축복은 +3 강화)부터는 확률 대미지 리덕션 옵션이 추가로 붙게된다.

유저들이 주목하는 부분은 룸티스의 붉은색 귀걸이다. AC 옵션이 추가되면서 물약 회복 옵션이 붙은 '룸티스의 푸른색 귀걸이'와 비교했을 때 PVP에서는 푸른색 대신 붉은색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 사항이 되었으며, PVE에서도 시간당 100개 미만의 물약을 먹는 곳에서 사냥할 때는 룸티스의 붉은색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이 많다.





■ 일일 몬스터 도감 등 기타 추가 사항

16일 업데이트로 일일 미션 몬스터 도감이 추가됐다. 하루 한번, 특수 던전에 속한 몬스터 1,000마리를 잡으면 되며 보상으로 약간의 경험치와 명예 코인 2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기존에 진행 중인 발렌타인 케이크 이벤트에 몬스터 '작은 마법의 발렌타인 케이크'가 추가 등장한다. 처치 시, 각종 아이템과 민트 초콜릿이 드롭된다.

마지막으로 마법인형 재탐험 시스템이 추가됐다. 앞으로 마법인형이 탐험을 실패하거나 완료하면 완료 후, 다시 버프 지정할 필요 없이 재탐험 버튼 한번만 터치하면 보냈던 곳 그대로 다시 보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