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신규 변신 10종 추가 및 혈맹&클래스 개편! 28일 업데이트 정리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9개 |
이번 패치로 전설 등급 3종을 포함한 신규 변신 10종이 추가되는 한편, 혈맹과 클래스 개편이 이뤄졌다. 혈맹 최대 레벨이 15에서 18로 증가했고, 클래스 별로 신규 마법 및 기술이 추가되었다. 추가된 마법 및 기술은 혈맹 상점에서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동안 드래곤 슬레이어 하나만 있었던 전설 등급 변신에서 근거리 계열의 철의 아툰, 원거리 변신의 달의 질리언, 마법 계열의 다크스타 조우 3종이 추가됐으며, 이와 함께 영웅, 희귀 변신 및 변신 콜렉션도 추가됐다. 신규 변신이 추가됨과 함께 카드 교체 이벤트가 새롭게 진행된다.


■ 전설 등급 변신 및 신규 변신 10종 추가 및 카드 교체 이벤트 진행

그동안 전설 등급 변신에는 드래곤 슬레이어만 존재했지만, 이번 패치로 근거리 계열의 '철의 아툰', 원거리 변신의 '달의 질리언', 마법 계열의 '다크스타 조우' 3개의 전설 등급 변신이 추가됐다. 다만, 3개의 변신은 만능형이 아니라 근거리, 원거리, 마법형 변신으로 검을 착용했다가 활을 들면 드래곤 슬레이어처럼 공격을 할 수 없다.

3개의 전설 변신은 각각의 타입에 맞는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모두 공격 속도 +145%, 이동 속도 5%, 시전 속도 20%, 스턴 내성 8%의 능력치를 공통으로 갖고 있으며, 근거리 타입인 '철의 아툰'은 근거리 대미지 5%, 물약 회복률 5%, 원거리 타입인 '달의 질리언'은 원거리 대미지 +5, 원거리 치명타 +5%, 마법 타입인 '다크스타 조우'는 SP+5, MP 회복 +5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각 타입마다 필수로 필요한 조건들이 갖춰져 있다.

영웅, 희귀 등급 변신도 7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등장했던 데스나이트나 경비병 변신이 레드 버전으로 등장하는 한편, '마수군왕 바란카'등의 라스타바드 지역 보스들이 희귀 변신으로 추가됐다.

카드 교체 이벤트도 시작된다. 뽑기, 합성을 통해 영웅, 전설 카드를 획득하면 카드 획득 대기 상태로 변하며, 해당 카드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카드 교체를 통해 최대 5회까지 다시 뽑을 수 있다. 단, 다시 뽑을 때는 다이아를 필요로 한다. 만약 이전에 전설 카드 여분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었다면 새로 뽑지 않아도 카드 다시 뽑기를 시도할 수 있다.






■ 혈맹 최대 레벨 확장 및 클래스 별 신규 스킬 추가

혈맹 최대 레벨이 15에서 18로 확장되고, 혈맹 상인이 파는 물품이 늘어났다. 혈맹 레벨 15에서는 이번에 추가된 클래스별 신규 스킬(70만 명예 코인)을 구입할 수 있으며, 17레벨에서는 월드 보스나 국왕의 코인으로 구입해야 했던 '스탯 룬'(50만 명예 코인)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혈맹 기부 메뉴 중, 다이아로 진행하는 고급, 최고급 기부 보상의 내용도 변경된다. 기존보다 3배 가량 많은 다이아가 필요하며, 지급받는 혈맹 경험치, 명예 코인, 아인하사드의 축복 보상도 3배 이상 늘어난다.




클래스 별로 전투에 유용한 신규 스킬들이 추가됐다. 그동안, 가장 불만이 많았던 군주 클래스는 이번 패치로 스턴 효과가 있는 '엑스칼리버' 스킬을 얻게 됐으며, 기사는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플링', 요정은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엘븐 위더', 마법사는 AC와 리덕션 보너스 효과를 얻는 '오라클', 다크엘프는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쉐도우 마킹'이 추가됐다.

해당 스킬북들은 보스 드롭, 하딘의 가넷 상자, 명예 코인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 스텟 각반 제작 가능… 스폐셜 하딘의 가넷 상자 출시

금일부터 3월 14일까지 스폐셜 하딘의 가넷 상자 판매가 시작된다. 스폐셜 하딘의 가넷 상자는 1개에 100다이아, 11개에 1,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계정당 1회 구매할 수 있는 스폐셜 하딘의 가넷 상자 패키지(스폐셜 하딘의 가넷 상자+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희귀 제작 비법서)는 2,000다이아에 구매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시 하딘의 가넷을 2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하딘의 가넷은 사용 시 1시간 동안 경험치 +10% 증가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10% 감소 효과가 주어지며, 하딘의 가넷 2개로 제작하는 하딘의 고급 가넷은 1시간 동안 경험치 +15% 증가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 10% 감소, 무게 보너스 +200 효과가 있다.

가넷을 모아 아이템을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넷으로 새로 추가된 스텟 각반 및 고급~영웅 등급의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 그 외 주요 추가 사항

이제 기사의 '카운터 배리어' 기술이 원거리 공격에 대한 반사 대미지가 추가되고, 반사 대미지 상향이 진행됐다.

각인 아이템으로 구성 가능한 신규 콜렉션 10종이 추가됐으며, 신규 아이템 콜렉션 3종도 추가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