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악마왕의 무기 시리즈 제작 가능한 '블루디카의 유물' 출시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2개 |
리니지M이 신규 캐시 아이템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를 출시했다. 100 다이아(현금 2,750원)에 유물 상자 1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1,000 다이아(27,500원)에 11개를 얻을 수 있다. 계정당 1회 한정으로 1,500 다이아에 11개와 진돗개 변신도 판매한다.

블루디카의 유물 상자는 사용 시 '블루디카의 유물 주머니'와 함께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10개, 명예 코인 30개를 얻을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고급/희귀/영웅/전설 장비, 스킬북 등을 얻을 수 있다.

유물 주머니를 개봉하면 얻게 되는 블루디카의 유물은 획득 후 2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아이템으로 'AC -3, 물약 회복률 +5%, 근거리/원거리 대미지 +1, 근거리/원거리 명중 +3, 무게 보너스 +500, SP+1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유물 주머니는 개봉해서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제작 아이템의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중 눈에 띄는 것은 악마왕의 무기 시리즈다. 요정이나 다크엘프 등 특정 직업에서는 전설 무기를 제외하고 악마왕의 무기가 성능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 제작으로 풀리게 됐다.

같은 악마왕의 무기라 하더라도 제작하는데 요구되는 유물 주머니 개수가 다르다. 악마왕의 활, 악마왕의 양손검, 악마왕의 이도류는 블루디카의 유물 주머니 660개를 필요로 하지만, 악마왕의 지팡이는 420개, 악마왕의 창은 210개만을 필요로 한다.

악마왕의 무기 외에도 데스나이트 세트, 커츠 세트, 마왕의 반지 등의 영웅 장비 제작이 가능하며, 이전에 등장한 쿠쿨칸의 방패와 마스크 등도 이번에 다시 제작이 가능하다.

다만, 이렇게 제작하는 아이템들은 각인이라 거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른 유저에게 팔 수가 없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 블루디카의 유물 주머니로 제작가능한 희귀 등급 이상 장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