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안전한 곳에서 빠른 레벨업 가능! 이벤트 던전 '환상의 섬' 개방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8개 |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아덴 월드에서는 환상의 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된 환상의 섬은 원작에서 2014년 리뉴얼 된 몽환의 섬 버전 지형으로 땅 속성의 중앙 구역과 6시 방향의 바람 구역, 9시 방향의 물 구역, 3시 방향의 불 구역으로 나뉜다.

리니지M에서 구현된 환상의 섬은 정령 계열 몬스터 대신 전 지역에 그리폰, 리자드 마법사, 키위 패롯, 아울베어 등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 2014년 리뉴얼 된 원작 몽환의 섬(좌), 이번에 추가된 환상의 섬(우)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10,000아데나를 지불하면 '환상의 섬'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하루 2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Safety Zone이 적용된다.

환상의 섬 몬스터의 강함 수준은 하이네 지역과 비교해서 체감상 20~30%더 많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격력은 비슷하다. 다만, '리자드 마법사'의 경우 콘 오브 콜드를 사용한 마법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장비가 좋다 하더라도 물약은 충분히 들고 가는 것이 좋다.

획득 경험치는 에틴 인형 기준 40,000~45,000 정도로 강함의 수준에 비해 많은 편이며, 몬스터 개체 수 및 리젠율은 매우 뛰어나고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이 적용되기 때문에 경험치 사냥터로도 적합하다. 특히 사람이 없는 새벽~아침 시간대에는 마법사들의 몰이 사냥터로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 몬스터 개체수는 캐릭터가 방황하지 않을 정도로 많다


환상의 섬 몬스터들을 잡으면 '5월의 상자'를 드롭한다. 직접 사냥을 해본 결과 73레벨 다크엘프가 시간당 약 20~25개 정도의 5월의 상자를 모을 수 있었다. 5월의 상자를 개봉하면 코인, 각종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낮은 확률로 영웅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 몬스터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상자



▲ 상자 개봉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


마지막으로 5월 9일까지 환상의 섬 몬스터 300마리를 처치하는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완료 시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73레벨 기준 0.21%, 78레벨 기준 0.03%를 받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