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롤챔스 2R 돌입

게임뉴스 | 손창식 기자 | 댓글: 27개 |



스포티비 게임즈는 23일,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의 2라운드 경기가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하며, 방송은 이보다 10분 빠른 오후 4시 50분부터 시작한다고 알렸다.

2018 LCK 스프링 스플릿 2라운드로 돌입하며 포스트 시즌을 향한 참가팀 10팀의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됐다. 2라운드 일정은 콩두 몬스터와 KSV의 경기로 시작했으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2라운드 첫 경기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kt 롤스터의 대결로 펼쳐진다. 1라운드에서 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0으로 완승한 바 있다. kt 롤스터는 이번 대결에서 승리해 확실한 상위권으로 자리매김 해야 하며, 진에어 그린윙스는 치열한 중위권 승부에서 살아남아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기 위해 승리가 필요하다. 2경기는 1라운드에서 하위권에 머물러 있던 MVP와 bbq 올리버스의 승부로, 두 팀 모두 승강전행을 피하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순위 반등의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누구나 객관적으로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제공했던 '정글 유효 갱킹', '바론 버프 데이터', '챔피언별 대미지 그래프', '시간별 골드차이' 등의 지표에서 추가로 시청자가 제안한 '억제기 재생성 시간'을 도입하는 것은 물론, MVP 선정 시 팬들의 공감을 끌어내기 위해 문구를 적는 등 시청자와 함께 방송을 만들고자 힘써왔다.

2라운드 또한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시청자 편의 증대를 위해 끊임없이 연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2라운드 방송 포부에 대해 "시청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든 커뮤니티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니 어디에서든 방송에 대해 자유롭게 건의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청자와 소통하며 발전해가는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2018 LCK 스프링 스플릿 참가팀의 솔직담백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서브 코너들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부스톡'에서는 선수들이 나눴던 대화로 당시 경기 상황을 재구성하여 각 팀의 입장에서 지난 경기를 돌아볼 수 있으며, '우리팀 탐구생활'에서는 선수들의 셀프 카메라를 통해 프로게이머의 일상생활을 살펴볼 수 있다. 영어로 간단한 질의응답을 하는 '10문 10답'은 선수들의 영어 실력과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코너로, 지난 4화 킹존 드래곤X 편의 경우 '피넛' 한왕호, '프레이' 김종인의 재치있는 답변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모든 코너는 스포티비 게임즈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해외 팬들도 시청할 수 있도록 영어 자막을 제공한다.

2018 LCK 스프링 스플릿의 스포티비 게임즈 주관 2라운드 경기는 매주 화요일, 일요일 오후 5시와 오후 8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티켓링크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는 차주 화요일 경기 티켓을, 금요일 오후 5시에는 차주 일요일 경기를 장당 4천 원(골드석)과 2천 원(실버석), 1천 원(브론즈석)으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각 경기 시작 1시간 전에 판매가 마감되며 잔여분만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2018 LCK 스프링 스플릿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 LG U+ 109번, KT olleh TV 124번, B tv 137번)와 케이블TV,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SportsTV 홈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제공: 스포티비 게임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