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레드벨벳과 지상파 예능 '안녕하세요' 출연

게임뉴스 | 심영보 기자 | 댓글: 41개 |


▲ 사진 제공 : KBS 안녕하세요

SKT T1 '페이커' 이상혁이 지상파 예능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지난 11일 '페이커'는 유명 아이돌 레드벨벳과 함께 '안녕하세요' 녹화를 마쳤다. '페이커'가 출연하는 '안녕하세요'는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KBS2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안녕하세요'는 국민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KBS2 간판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영자, 신동엽 등 국내 최고의 MC들이 진행한다. 매주 게스트를 초대하고, 게스트들은 각자의 방식대로 국민들의 고민을 상담해준다. '페이커'는 19일 방영되는 '안녕하세요'의 게스트 중 한 명으로 참가했다.

'페이커'는 평소 독특한 개그 코드로 유명한데, 소위 '아재 개그'에 능통한 실력자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페이커'가 어떻게 예능 프로그램에 적응하고, 국민들의 고민을 상당해줬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KT T1 사무국은 '페이커'가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했다고 전했다.

'페이커'의 '안녕하세요' 출연은 이미 11일 각종 커뮤니티에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됐다. '페이커'가 레드벨벳 소속 가수인 조이에게 빼빼로를 받고 환한 미소를 짓는 장면이 포착돼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다. '페이커'는 함께 출연한 레드벨벳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SKT T1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이 제일 이쁘다"고 이야기했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