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섬머] 역전을 막아내는 '표식' 리 신의 한 방! DRX 1세트 선취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20개 |



이어진 2경기는 DRX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이었다. 1세트에선 '표식' 홍창현의 리 신이 아프리카 프릭스가 던진 강수를 막아내며 역전을 불허하고 승리를 챙겼다.

'스피릿' 이다윤 니달리의 활약으로 아프리카 프릭스가 우위를 점한 것도 잠시, DRX가 본색을 드러내며 더 많은 킬을 만들고 가볍게 역전했다. 그 과정에서 DRX의 탑-미드-봇 라이너 모두가 상대보다 더 많은 글로벌 골드를 보유하는 유의미한 격차가 발생했다. 드래곤은 하나씩 나눠 가진 상태로 경기는 중반으로 돌입했다.

한동안 별다른 사고는 없었으나 전반적인 주도권을 꽉 쥔 DRX가 서서히 격차를 벌렸다. 계속해서 끌려다니던 아프리카 프릭스가 '도란' 최현준과 '쵸비' 정지훈의 아지르를 차례로 자른 후 바론을 두드리며 돌파구를 찾는 듯했다. 그러나 '표식'의 리 신이 무수한 방해를 뚫어내고 극적으로 바론을 스틸하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그리던 역전의 밑그림을 제대로 망쳤다.

이후 '표식' 리 신의 슈퍼 플레이에 탄력받은 DRX 챔피언들이 발바삐 움직이기 시작했다. 봇과 탑을 동시에 압박해 다수의 포탑을 파괴하며 원래도 치명적이었던 상처를 더 크게 찢었다. 너무나 신난 나머지 봇을 무리하게 압박하다가 에이스를 당하는 실수를 범했지만, 이미 메울 수 없을 만큼의 격차가 벌어진 상황이었기에 전세는 그대로였다.

무럭무럭 성장한 DRX의 챔피언들은 두 번째 바론을 순식간에 처치했다. 이후 세 번의 실수는 없다는 듯 봇을 시작으로 모든 억제기를 파괴하며 천천히 진격했다. 슈퍼 미니언들이 도착하기 전에 아프리카 프릭스가 필사의 싸움을 걸었는데, 이를 받아친 DRX가 노데스 에이스를 띄우며 기분 좋게 1세트를 마무리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