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조추첨식, 15일 오후 9시에 진행

게임뉴스 | 김홍제 기자 | 댓글: 19개 |




한국 시각으로 15일 밤 9시에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조추첨식이 진행된다.

그룹 스테이지 기준으로는 같은 풀에 속한 팀끼리는 만나지 않으며, 같은 리그 소속 역시 만나지 않는다. 예를들어, 담원의 경우 그룹 스테이지 1풀이기 때문에 같은 1풀인 TES, G2, TSM과 같은 리그 소속 DRX, 젠지와는 만날 일이 없다는 말이다.

2020 롤드컵 조추첨식은 LCK 공식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며, 금일 오전 출국한 담원 게이밍을 제외한 나머지 팀은 18일에 출국할 예정이다. 기흉 수술을 받아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는 '너구리' 장하권 역시 18일에 출국한다. 한편, 담원의 격리 해제는 9월 25일, DRX와 젠지 e스포츠, '너구리' 장하권은 10월 2일이다.

■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진출팀 진출팀

그룹 스테이지 1풀 : TES(LPL), G2 e스포츠(LEC), 담원 게이밍(LCK), TSM(LCS)
그룹 스테이지 2풀 : 징동 게이밍(LPL), 수닝(LPL), 프나틱(LEC), DRX(LCK)
그룹 스테이지 3풀 : 로그(LEC), 젠지 e스포츠(LCK), 플라이퀘스트(LCS), 마치 e스포츠(PCS)
플레이 인 스테이지 1풀 : 팀 리퀴드(LCS), LGD(LPL), 매드 라이온스(LEC), PSG 탈론(PCS)
플레이 인 스테이지 2풀 : 인츠(CBLoL), V3(LJL), 유니콘 오브 러브(LCL), 레인보우7(LLA), 레가시 e스포츠(OPL), 슈퍼매시브(TCL)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