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롤드컵 출국행 앞둔 너구리 "저 많이 회복했어요"

인터뷰 | 김지연 기자 | 댓글: 43개 |
담원게이밍 탑 라이너인 '너구리' 장하권 선수가 결승전 바로 다음날 기흉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걱정했습니다.

간헐적인 호흡 곤란 및 가슴 통증으로 검사를 받았고, 기흉 진단을 받은 이후 폐 절제 수술을 받은 것인데요. 이에 담원게이밍에서는 "수술은 성공적으로 완료됐고, 13일 전후에 퇴원하여 휴식을 취한 뒤 18일에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른 팀원들과 떨어져서 다소 늦게 롤드컵 현장에 합류하게 된 너구리. 지금은 몸 상태가 어떤지, 많이 회복했는지, 그리고 두 번째로 참석하게 된 롤드컵에 어떤 마음으로 임할 건지 궁금했습니다.

몸 상태는 많이 호전되었지만 여전히 회복 중인 상태였기에, 근황을 궁금해하고 걱정할 팬들을 위해 너구리와 서면으로 짤막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Q. 최근 기흉 수술 소식으로 많은 팬들이 놀라고 걱정했는데요. 지금 몸 상태는 많이 호전됐나요?

비행기를 타봐야 알 것 같은데요. 지금은 그래도 몸 컨디션이 많이 회복되어서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Q. 사실 결승전 경기에서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서 너구리 선수가 몸 상태가 좋지 않을 거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는데요. 그 당시에도 그럼 컨디션이 좋지 않았었나요?

평소에 산책을 하거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혹은 운동을 할 때 가슴에 통증이 좀 있었는데요. 가만히 앉아서 컴퓨터만 하는 건 괜찮았어요. 지금은 수술 이후에 회복이 많이 된 것 같고요. 사실 완전히 괜찮아졌는지는 비행기를 타봐야 느낌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다른 선수들은 이미 중국으로 떠났고 너구리 선수는 이번주 금요일에 출국하게 되는데요. 먼저 간 팀원들이 뭐라고 연락하나요? 보고 싶다던가 빨리 오라던가 하는 말이 있었나요?

딱히 그런건 없어요(...) 그리고 제가 지금 한국에 있지만 여기서도 디스코드를 켜고 스크림을 하고 있어서요. 팀원들이 바로 옆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Q. 이번 롤드컵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팀이나 탑 라이너가 있나요?

369 선수나 줌 선수가 팀과의 호흡도 좋고 개인 기량도 좋은 것 같아서 제일 기대되는 선수들이에요.


Q.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롤드컵에 출전하는데요. 올해 롤드컵에 임하는 각오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작년에 다소 아쉽게 탈락했었는데요. 이번년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