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 구사일생 LGD, V3 탈락시키며 2승 달성

경기결과 | 서동용, 남기백 기자 | 댓글: 17개 |



LGD가 V3에 승리하며 '구사일생'했다.

양 팀의 초반은 조용했다. 경기의 무게감과 비슷한 조용한 시작이었다. 라인전은 LGD가 더 잘했다. 조금 더 많은 CS를 획득하고 있었다. 기점은 12분경 한타였다. '마크'의 레오나가 물리고 시작한 한타에서 LGD가 승리했다. 레오나를 앞에 두고 '피넛' 한왕호의 그레이브즈가 화력을 쏟아냈고, 오리아나와 진의 포격이 V3를 파괴했다.

초반에 매우 앞선 LGD는 든든한 후반 보험도 있었다. '랑싱'의 잭스가 무난하게 성장했다. 게다가, V3의 정글 엘리스와는 달리 '피넛' 한왕호의 그레이브즈는 상하는 타이밍이 오지 않는 챔피언이었다. 그러나 유리한 경기를 뒤집힌 적 많았던 LGD는 최대한 안정적인 운영을 시도했다. 싸움을 성급하게 만들지 않고 잭스와 오리아나를 충분히 성장시켰다.

급한쪽은 V3였다. 라인 상황이 좋지 않았던 V3는 싸움이 필요했다. LGD는 쉽게 물리는 각을 주지 않았고, 잭스가 세트를 일방적으로 공격하는 상황을 만들어냈다. 이어진 한타에서 크게 승리한 LGD는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이후 경기는 '랑싱'의 잭스가 모든 것을 정리했다. LGD의 한, 두 챔피언이 잘려도 잭스가 살아남아 V3를 쓸어담는 그림을 그렸다. 31분경 잭스가 잘리며 경기를 마무리짓는 타이밍이 늦어지긴 했으나, 결국, LGD가 V3에 승리하며 구사일생에 성공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