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DRX '표식' 노데스 활약, 아프리카 상대 1세트 승리

경기결과 | 김병호 기자 | 댓글: 16개 |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일 차 2경기 DRX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1세트 경기는 DRX가 승리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트위스티드 페이트 픽을 살려 초반 사이드 운영에 성공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DRX는 한타를 기반으로 한 뚝심 있는 운영을 통해 역전을 해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가져간 아프리카 프릭스가 첫 궁극기를 활용해 정글러와 함께 탑의 나르를 잡아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협곡의 전령을 가져가면서 초반 스노우볼을 시원하게 굴렸다. 두 번째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를 통해서는 탑 라인 다이브에 성공했고, 전령의 힘으로 1차 타워까지 파괴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탑 라인을 집요하게 파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는 사용될 때마다 킬이 나왔다. 봇 라인까지 욕심부리다가 DRX에게 일격을 당하긴 했지만, 여전히 사이드 주도권은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있었다. 다만, DRX도 정면 한타 힘의 우위를 기반으로 드래곤 2스택을 쌓아 후반을 도모할 힘은 남겨두고 있었다.

사이드 운영을 하려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타가 하고 싶은 DRX가 수차례 접전을 벌였다. DRX는 오브젝트를 미끼로 아프리카 프릭스를 불러냈다. 싸울수록 아프리카 프릭스의 스노우볼이 점차 느려졌고, DRX의 한타력은 점점 힘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DRX는 바론으로 상대를 불러낸 뒤 조합의 힘으로 승리를 거뒀고 바론 버프까지 챙기면서 경기를 마무리 단계로 끌고 갔다. 탑,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DRX는 봇 억제기까지 파괴하면서 한타 승리와 함께 경기를 끝냈다.





사진 : 라이엇 게임즈 제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