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젠지 상대로 상체 차이를?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완승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16개 |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가 상체의 힘으로 젠지를 찍어눌렀다.

초반부터 탑이 완전히 터졌다. 3분경 '기인' 김기인의 제이스가 '라스칼' 김광희의 볼리베어를 솔로 킬 냈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클리드' 김태민의 우디르가 탑으로 향했는데, 이를 예측하고 받아친 아프리카 프릭스가 일방적으로 2킬을 추가했다. 협곡의 전령 전투에서도 아프리카 프릭스가 가뿐히 킬을 올리고 젠지의 탑-미드 1차 포탑을 연이어 파괴하며 유의미한 격차가 벌어졌다.

젠지도 내내 맞고 있지만은 않았다. 봇에서 사미라, 탑에서 제이스를 한 번씩 끊으며 최악의 상황을 방지했다. 그러나 분위기는 전혀 바뀌지 않았고, 운영 주도권을 꽉 잡은 아프리카 프릭스는 젠지의 정글까지 침범하며 차이를 유지했다. 설상가상으로 23분경 '기인'의 제이스가 '룰러' 박재혁의 카이사를 솔로 킬 내며 젠지의 희망이 사라졌다.

이후 미드 대치 중 젠지의 순간 이니시에이팅으로 '기인'의 제이스가 잘렸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이에 분노한 듯 제이스가 부활하자마자 바론을 두드렸다. '클리드' 우디르의 스틸 시도가 무위로 돌아가며 아프리카 프릭스가 또다시 득점했다. 곧바로 이어진 아프리카 프릭스의 마무리 시도는 실패했지만, 미드 정면 교전에서 가뿐히 승리하고 젠지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 사진 출처 : 아프리카 프릭스 공식 SNS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