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PO] DRX, kt 롤스터의 천적이 되다

경기결과 | 김병호 기자 | 댓글: 4개 |



30일 온라인으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스프링 스플릿 6강 플레이오프 두 번째 경기가 열렸다. DRX는 kt 롤스터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뒀다. 1, 2 세트에는 상체 게임을 통해 경기를 끝냈고, 3세트에는 기적적인 바론 스틸로 역전했다. DRX는 올해 kt 롤스터를 상대로 다섯 세트 동안 단 한 세트도 패하지 않으며 새로운 천적 관계를 만들었다.

DRX가 다전제에서 1세트를 승리하면서 시리즈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DRX는 세나, 탐 켄치 카드를 사용해 봇 라인전의 우위를 점했고, 초반에 잡은 리드를 이용해 일방적으로 오브젝트를 챙겼다. DRX는 한타와 합류 싸움에서 굉장히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이를 통해 kt 롤스터를 상대로 기선을 제압했다. 잘 성장한 세나는 긴 사거리로 큰 존재감을 드러냈다.

2세트 승리도 DRX가 가져갔다. 탑과 미드에서 주도권을 가져갔고, 이를 이용해 경기를 풀었다. 특히, 미드 라이너 '아인'의 이렐리아가 눈에 띈 경기였다. '아인'의 이렐리아를 노렸던 kt 롤스터는 DRX의 역갱에 당하거나 '아인'의 활약에 무너지면서 패색이 짙어졌다. 상체 게임을 훌륭하게 소화해준 정글러 '피치'의 활약도 좋았다. 공격적인 모습으로 kt 롤스터의 몸을 굳게 만들었다.

DRX가 3세트에는 역전승으로 이번 시리즈를 마무리 지었다. DRX는 초반 미드 정글 싸움에서 상대에게 밀리면서 위기를 겪었다. 그러나 바론 싸움에서 징크스의 궁극기로 바론 버프를 빼앗았고, 흔들리는 상대를 무섭게 밀어붙여 역전을 해냈다. DRX는 이번 싸움 승리로 올해 kt 롤스터와의 상대 전적에 5:0으로 완벽한 우세를 점했다.


■ 2021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 스플릿 6강 플레이오프 2경기 결과

2경기 kt 롤스터 0 vs 3 DRX
1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DRX
2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DRX
3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DRX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