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의민족 LOL 대학대항전 4월 2일 결승 진행

게임뉴스 | 김병호 기자 |
자료제공 -



게임의민족이 한성대학교 한디원과 린백, 녹스게이밍기어의 후원과 SGA e스포츠의 공동 운영으로 진행하고 있는 2021 게임의민족 리그오브레전드 겜전드(GaemGend) 대학대항전 시즌1의 결승 대진이 확정되었다. 결승은 대학 e스포츠 리그에서 항상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e스포츠 인력 양성의 전통, 명불허전 전남과학대학교와 올해 e스포츠단을 창단하여 LCK 아카데미 시리즈(LAS)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e스포츠 대학의 신흥 강자, 수성대학교로 매치로 확정되었다.

서울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KAIST),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총 31개 대학에서 다양한 팀들의 치열한 대결로 성사된 2021 게임의민족 LOL 대학대항전은 전 LOL 프로게이머이자 하이프레시 블레이드 코치 출신의 ‘프로즌’ 김태일의 해설과 박한얼 캐스터의 중계로 4월 2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진행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린백에서 지원하는 게이밍 체어와 햄버거 세트를 지급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의민족은 4월 e스포츠 자동화 플랫폼을 오픈을 통한 자체 대회를 진행하여 더 원활하고 안정적인 진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주기적인 종목별 대학리그와 스쿨토너먼트에 이어 직장인 리그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대회의 대한 제세한 정보는 게임의 민족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