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GAMER Challenge Korea' 4월 3일 개막... 참가 팀 모집 개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락스게이밍




락스쿨 이스포츠 아카데미가 후원하는 GIRLGAMER 브랜드의 대회 'GIRLGAMER Challenge Korea'가 4월 3일 개막한다.

'GIRLGAMER Challenge Korea'는 홍콩의 이스포츠 에이전시 Evloloop이 주최하는 대회로 유럽, 남미, 북미, 오세아니아,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와 LoL 종목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은 5만불이며 각 토너먼트로 분배된다.

대회는 5월에 마무리되며 한국은 LoL 종목만 진행한다. 락스쿨 이스포츠 아카데미가 담당하는 GIRLGAMER KOREA는 3월 말까지 등록을 마무리 하며 4월 3일부터 토너먼트, 5월 1일 및 2일에 플레이오프가 진행된다. 플레이오프는 아프리카TV 채널에서 방송되며, 우승 팀은 연말 열리는 GIRLGAMER 세계 대회에 출전한다.

GIRLGAMER e스포츠 페스티벌의 주최자 페르난도 페레이라는 "이번 대회는 e스포츠 산업에서의 여성의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노력의 결과물이며 독립적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새로운 파트너십, 지역의 확대 그리고 게임 종목 추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GIRLGAMER Challenge Korea'에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