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로그 완파한 '로컨' 이동욱, "담원전 패배로 우리 문제점 찾았다"

인터뷰 | 박태균 기자 | 댓글: 4개 |



5일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본선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4경기에 나선 징동 게이밍은 압도적인 상체 힘을 앞세워 로그를 완파하며 두 번째 승리를 기록했다.

승리 후 인터뷰에 나선 '로컨' 이동욱은 "우리가 담원전을 패배하며 많은 문제점을 찾았고, 그런 점들을 고치는데 집중하다보니 깔끔하게 2승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이 선픽에 대해선 "'야가오'가 조이를 잘 하기도 하고, 감독님과 팀원들도 모두 믿는 픽이기에 선픽으로 뽑았다"라며 미드 라이너 '야가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로그는 마지막 픽으로 깜짝 블리츠크랭크를 기용해 징동 게이밍을 위협했다. 이에 대해 '로컨'은 "우리도 스크림 때 케이틀린-원거리 서포터를 상대로 한두 번씩 플레이해보며 상황에 따라 좋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진짜 할 거라곤 생각 못 했다"고 너스레를 떤 후 "이니시에이팅 챔피언이 없었으면 블리츠크랭크를 상대하기 어려웠을 텐데, 바드가 있어서 상대도 게임이 쉽지 않았을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롤드컵에서의 목표와 각오에 대해 묻자 "선수인 이상 당연히 목표는 우승이다. 아직까지 나도 팀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 했는데, 앞으로 더 좋은 경기력 보여드리겠다"라고 답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