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돌아온 K/DA, 신곡 'MORE' 뮤직비디오 공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06개 |

게임 내 인기를 넘어 차트인까지 이루며 세계적인 관심을 제대로 확인했던 K/DA가 신곡 'MORE'와 함께 돌아왔다. 라이엇게임즈는 한국 시각으로 28일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MORE'에는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미연, Madison Beer, Jaira Burns가 참여했으며 세라핀의 목소리를 담당한 Lexie Liu가 곡을 함께했다. 곡의 연출은 2018년 큰 인기를 끌었던 POP/STARS처럼 K/DA 복장의 아리, 아칼리, 이블린, 카이사가 등장해 이루어졌으며 지난 12일 공개된 핵심 안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세라핀이 곡의 컬래버레이션 형태로 참여했음을 다시 한 번 밝혔다. 중국인 아버지를 둔 것으로 설정된 세라핀은 곡 후반 중국어로 된 단독 파트를 소화하기도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내 별개 세계관에 존재하는 K/DA는 K-POP 아이돌이라는 콘셉트로 2018년 첫선을 보였다. 가상 그룹임에도 이들의 첫 곡인 POP/STARS가 각종 음원 차트 순위 상위권을 마크했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앞두고 K/DA의 EP(정규 앨범과 싱글의 중간 개념) 'ALL OUT'을 준비해왔다. 선공개 곡인 'THE BADDEST'와 12일 'MOR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앨범은 11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K/DA는 이외에도 오는 31일 담원 게이밍과 수닝이 맞붙는 롤드컵 2020 결승전 무대에서 새로운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2년 만에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