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비욘드' 김규석, 은퇴 발표...다이나믹스 아카데미 코치로 새출발

게임뉴스 | 신연재 기자 | 댓글: 35개 |



팀다이나믹스는 22일 '비욘드' 김규석의 은퇴소식을 발표했다.

2015년 프로 무대에 데뷔한 '비욘드'는 당시 챌린저스 코리아에 속해있던 MVP가 LCK로 승격하는 데 큰 역할을 수행했고, 2017 리프트 라이벌즈 진출을 이끄는 등 전성기를 누렸다. 2020년에는 팀다이나믹스로 이적 후 다시 한 번 소속팀을 LCK로 승격시켰다.

팀은 오랜 프로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하는 '비욘드'의 의사를 최대한 존중하였으며, 팀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해준 '비욘드'를 예우하고 은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12월 새로 완공될 팀 연습실에 그의 유니폼과 사진을 전시할 계획이다. 그리고 팀다이나믹스의 아카데미 팀 코치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비욘드'의 은퇴가 갑작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팬들을 위해 은퇴 기념 영상이 팀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개인 방송을 통해 은퇴 소감을 밝히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그 외에도 팬들을 위한 선수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욘드'는 "프로 생활에서 받은 압박감으로 어렵지만 은퇴를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히며 은퇴 후 계획으로는 "유망한 선수들을 키워내는 지도자의 길을 걷고 싶다. 선수 시절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