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온 블레이드, 2020년 맞이 전격 리빌딩 진행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댓글: 9개 |
자료 제공 : 브리온 컴퍼니




브리온 블레이드는 2020 시즌을 함께 만들어 갈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또한 이번에 선임된 최명원 감독을 필두로 새로운 팀을 구성해 내년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선수 지원 시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다. ▲ 만 19세 이상 24세 이하 ▲ 한국 서버 솔로랭크 마스터 티어 이상 ▲ 연습생 경험을 포함해 프로 경험이 1년 이상 ▲ 본인 명의로 된 계정(영구정지 계정 불가)을 소유하고 있는 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선수로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 기간은 2019년 11월 19일(화)부터 12월 2일(월)까지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선수로 지원하고자 할 경우, 아래 지원 양식을 바탕으로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리온 블레이드 SNS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브리온 블레이드를 이끄는 최명원 감독은 “새롭게 맡은 팀인 만큼 선수 구성에 심사숙고하고 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좋은 선수를 발굴해, 2020 시즌에는 보다 더 나은 결과를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임 감독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신규 선수 영입에 대한 기대감과 다가올 시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브리온 블레이드는 지난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시즌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브리온 블레이드 e-스포츠 게임단을 운영하는 브리온컴퍼니는 사격, 야구, 골프, 빙상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다각도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랜 시간 다져온 그간의 이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속 선수들에게 최상의 경기를 위한 지원과 동시에 선수로서의 영향력을 널리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외에도 ‘일상에 스포츠를 연결시키자’는 비전을 갖고,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및 컨설팅, 스포츠 용품 유통 등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여러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브리온컴퍼니 LoL 프로 게임단 선수 지원 양식 및 기타

1. 지원 양식
· 메일 제목 [브리온 블레이드 선수 지원] 성명 - 포지션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 소환사명
· 포지션
· 솔로랭크 점수
· 팀 및 입상 경력
· 희망 연봉
· 자기소개서

2. 선발 방법
· 1차 온라인 테스트 - 2차 오프라인 테스트 및 면접

3. 접수 방법
· 하단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접수 진행
· bladejihwan@brio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