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곤 산의 정상에 설 자는? 킹 오브 룬테라 - 타곤: 산의 부름 개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9개 |




타곤 산에서 또다시 펼쳐지는 뇌지컬 대결!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팀 대회 킹 오브 룬테라가 두번째 시즌인 "타곤: 산의 부름"으로 돌아왔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신규 확장팩인 "타곤: 산의 부름"을 맞아, 24인의 인플루언서들이 8개의 팀을 구성해 총 상금 1,000만원을 두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팀 구성은 9월 4일(금) 선정 방송을 통해 드래프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렇게 구성된 팀은 9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총 3일간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동일 지역이 포함된 덱은 최대 2개까지로 제한되며, 5개의 덱 중에서 3개를 먼저 통과시키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주목해봐야 할 것은 확장팩으로 추가된 8번째 지역 "타곤"이다. 해오름, 어스름, 기원 등 새로운 키워드로 무장한 타곤 세력과 새롭게 추가된 카드들이 메타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대회 경기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팀 선정 방송 및 대회 전 경기는 라이엇 게임즈의 트위치 공식 채널(riotgames_korea)아프리카 공식 채널(afriotkr)을 통해 생중계되며, 각 선수들의 방송 채널을 통해서도 개인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룬테라 인벤 공지 및 하단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더 킹 오브 룬테라(The King of Runeterra) - 타곤: 산의 부름 대회 안내

■ 일정
- 조 추첨 : 9월 4일(금) 오후 6시
- 8강 1일차 : 9월 10일(목) 오후 7시
- 8강 2일차 : 9월 11일(금) 오후 7시
- 4강 및 결승 : 9월 12일(토) 오후 7시

■ 경기방식
- 토너먼트 방식 3인 1팀 단체전
- 사전 제출한 5덱 중 3덱을 승리한 팀이 상위 진출
- 덱은 같은 지역을 최대 2개까지 선택 가능하며, 중복 조합 불가
- 세트 승리 시 사용한 덱 사용 불가
- 각 팀원은 1~3세트에서 최소 1회 출전해야 하며, 4~5세트에선 출전 기회 1회 추가

■ 출전 선수 목록
- 따효니, 박소가, 샹하이, 이카루스, 체니아, 최락조, 페가소스, 프로즌 윈터러, DK, 깜동, 난뀨, 느낌, 룬텔링, 수습인생, 제이01, 준쩌리, 인간젤리, 똘똘똘이, 롤선생, 매직박, 소우릎, 철면수심, (추후 공개 2인)

■ 상금 및 혜택
- 우승 : 상금 500만원
- 준우승 : 상금 300만원
- 3/4위 : 상금 100만원
* 3/4위전은 별도 진행하지 않음

■ 경기 중계
- 중계 방송 : 라이엇 게임즈 트위치 공식 채널(riotgames_korea)아프리카 공식 채널(afriotkr)
- 중계진 : 추후 공개
* 선수 개인화면은 각 선수의 방송 채널을 통해 동시 중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