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무료 엘릭서를 준다고?! 신규 '인디고 섬' 정보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29개 |

깜짝 출시된 신규 섬!
1,600+, 비탄의 섬과 유사한 섬
섬의 마음과 정련 엘릭서를 노리자!







무료 엘릭서 5개 준다! 신규 '인디고 섬' 정보

인디고 섬 간단 요약

- 매일 던전 1회(원정대 당) 돌고 각종 보상 획득
-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5개 존재
- 던전 보스 처치 시 섬마, 던전 재화로 각종 보상 획득
- 재련 재료, 무료 엘릭서, 무료 품질 아이템 등 획득 가능!
- 일일 1회 진행 가능한 연속 퀘스트가 있는 것으로 추정


인디고 섬은 쿠르잔 남쪽 앞바다에 새로 생긴 섬이다. 오랜만에 등장한 섬의 마음이 존재하는 섬으로 '갈망의 섬'에 더해 1개 정도 섬의 마음이 없이도 섬의 마음 100개 보상을 얻기 쉬워졌다. 인디고 섬은 '낙원의 문'을 연상시키는 느낌의 심해 던전으로 낙원의 문의 멋진 외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인디고 섬은 아이템 레벨 1,600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매일 들어가는 던전을 1회 클리어하면 되는 섬이다. 던전 보스 3종이 섬의 마음을 주며 보스 처치 시에는 전용 재화인 '영롱한 산호석'을 100여 개 준다. 재화를 모아 각종 보상을 교환하고 보스 처치로 섬의 마음을 노리면 된다.

섬 모험 퀘스트는 5분 내외 시간이면 끝나며, 퀘스트 보상은 소소한 편이다. 하루 한 번 클리어가 가능한 연속 퀘스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던전은 어비스 던전 '낙원의 문' 1관문이 생각나는 구조로 카인의 잠수 슈트로 던전을 진행하거나, 'R'로 변신을 풀고 자신의 캐릭터로 던전을 클리어할 수도 있다. 단, 변신을 풀면 과거 낙원의 문처럼 호흡 게이지가 생성, 공기 방울을 먹어 주기적으로 숨을 보충해야 한다.

섬의 마음만큼 교환 보상이 쏠쏠한데, 원정대 5개 한정으로 무료 엘릭서인 '엘릭서(정련)'과 촉매 100개씩을 교환할 수 있다. 정련 엘릭서는 연성 시 골드 대신 실링이 들어간다. 또, 무기 품질과 방어구 품질을 올릴 수 있는 정련된 혼돈의 돌 상자도 준다. 이외 보상으로는 영지 전용 이동 장치 상자 2종, 재련 재료 등이 있다.




▲ 낙원의 문 잠수 슈트를 주는데, 변신을 해제하고 직접 전투도 가능



▲ 1회 처치 기준 100여 개의 영롱한 산호석을 얻었다



▲ 도감 정보에 따르면 3종의 몬스터가 섬마를 준다



▲ 섬 전체 보상 정리


모코코 씨앗은 5개! 얻기는 매우 쉬운 편
섬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으며, 상층에 2개, 하층에 3개가 있다. 던전 안에는 모코코 씨앗이 없다. 모코코 씨앗은 맵에 표시된 위치로 가면 모두 획득할 수 있어 얻기 쉬운 편. 대신 하층 구역 중앙에 있는 모코코는 숨겨진 입구를 타고 2번 내려가서 얻을 수 있다.




▲ 사진을 보고 찾아가면 간단하게 획득 가능!



▲ 숨겨진 입구는 이 위치



▲ 2번 내려가면 좌우에서 모코코 2개 획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